SCV君's LifeLog Space

이번달 초 정도부터 업로드되는 블로그 글이 비교적 짧게 끝났던 이유를 드디어 설명할 수 있겠네요.


지난 6/7(수) 밤부터 메인으로 사용하던 맥북 프로의 무선랜 모듈이 고장나 이용에 심각한 불편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이 글을 임시저장한 21일 새벽까지도 데스크탑을 사용하면서 비교적 불편한 컴퓨터 생활을 이어갔기에 그 불편을 벗어나는 홀가분함을 담아 이 글을 작성합니다.


결국은 직접 ifixit에서 부품을 구입해 교체함으로써 고장을 수리했습니다만, 살짝 글이 길어지니까 이쯤에서 덮어두겠습니다.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4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4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계속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맥북 프로가 이렇게 속썩여준 타이밍에 마이크로소프트의 뉴 서피스 프로가 예약구매[글 보기]를 시작해서 참 오묘한 타이밍이구나 싶었습니다.

예약한 서피스 프로가 다음달 중순은 되어야 배송되겠지만, 회사 일도 바빠지고 할것 같아서 이번달 중에는 중고처분할것 같지만요.

정상으로 돌아왔으니 걱정없이 처분할 수 있을것 같아서 이것부터 마음이 놓입니다.



글에 없는 내용 중에서 궁금한 내용은 아는 한에서 최대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그럼 휴일 사이 잠깐 쉬다가 다시 돌아오지요.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 0

확인   덧글은 가급적이면 관련있는 내용의 포스팅에 달아주시고, 답글은 최대 5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 988 Nex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