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지난번에 예약한 뉴 서피스 프로에 이어 변경될 다음 기기는 아이패드입니다.

현재 이용중인 모델은 에어 1세대인데, 개통한 날짜를 찾아보니 2013년 12월 중순이더군요. 시간 참 빠릅니다(...)


먼저 윈도우 '태블릿'을 구입하긴 했습니다만, 개인적으론 아이패드를 생산성 기기로 생각하진 않고 있기 때문에 크게 이용패턴이 겹치지도 않네요.

물론 아이패드로는 '보는' 일을 상대적으로 많이 합니다만(동영상 혹은 전자책), 블로그 글을 다듬거나, 회사쪽 일을 급하게 봐줄때도 유용했습니다.

그리고 후자의 이유 때문에 셀룰러 모델이 중요하구요.

개인적으론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류야 말로 셀룰러 모델의 존재가치가 빛난다고 생각합니다.



참, 그래서 사전예약은 어제(7/6) 오전 10시부터 시작한 T월드 다이렉트를 통했습니다.

사은품으로 케이스와 보호필름을 준다니 마침 잘됐네요. 사은품이 없었어도 보호필름 없이 썼을것 같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 마음에 안들었던건 역시 예약판매를 개시한 시점까지 할부원금이 공개되지 않은 점일까요.

노린건진 모르겠는데, 덕분에 일시불로 선택해서 카드 무이자 할부를 넣을랬는데 통신사 할부밖에 선택이 안되더군요.



물론 이에 대한 안내는 위와 같이 팝업으로 동의를 받고 있었습니다.


이럴때면 카드 무이자할부 쓴다고 일본 애플스토어에서 살 엄두를 못내는게 안타깝긴 합니다만,

여기서 주문하면 택배로 거주지까지 배송되고, 다음날 전산에서 자동 개통되니까요.

지금 있는곳이 차를 타고 가도 끝없이 공장밖에 안나오는 인천 송도 경제자유구역이다 보니 이런 편의성을 무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아무튼 이것도 잘 되면 다음주 중에 배송될것 같으니, 당장 다음주 후반엔 재밌는 물건들이 잔뜩 도착하겠습니다.

이래저래 다음주 후반이 오기를 간절히 기다리게 될것 같네요.


그럼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Comment 3

확인   덧글은 가급적이면 관련있는 내용의 포스팅에 달아주시고, 답글은 최대 5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2017.07.10 06:06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7.10 09:43 신고 수정

      뭐 크게 활용도가 없는 분들은 비싼 판때기일 뿐이죠. 무리해서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 2017.07.10 22:13 수정

      비밀댓글입니다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 988 Nex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