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내년 5월, 11월 라이브 정보들이 나오기 시작하는거 보면 2018년이 정말 가까워지긴 했나봅니다.


이번에 언급할 라이브는 내년 2/18(일)에 열리는 토요사키 아키의 마이하마 앰피시어터 360도 라이브.

곧 열리는 베스트 앨범 라이브를 사정상 못가게 되어서 아쉬워하던 차에, 열흘정도 전 이번 라이브가 발표되었습니다.

작년 5월 투어의 첫 공연도 마이하마 앰피시어터였고, 200도 가량으로 펼쳐져 있는 원래 공연장의 좌석에 추가로 무대 위 스크린 아래에 좌석을 둬서 신선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 공연은 일단 '360도'를 표방하고 있으니까 어떤 무대구성이 될지도 기대가 되네요.


일단 정식 공연명은 'LAWSON premium event 豊崎愛生 360°SPECIAL LIVE at 舞浜アンフィシアター' 이고 관련 공지는 스피어 포털스퀘어의 이 페이지를 참고.

토요사키 아키 뿐만 아니라 스피어의 나머지 멤버들도 날만 바꿔서 같은 컨셉으로 공연을 합니다.

이미 스피어 포털스퀘어 선행예매는 지난 11/12(일) 부터였으니 아는 분들은 다 아셨겠습니다만.



그리고 이렇게 포털스퀘어 회원선행 신청. 여기는 언제나 티켓대금 'HMV점포(로손 등)결제/신용카드' + 티켓수령 '택배배송' 선택지네요.

덕분에 이번에도 카드로 결제하고 배송은 몰테일 주소로 해뒀습니다. 작년에도 그렇게 잘 받았으니 이번에도 별일 없겠죠.

물론 배송은 당첨됐을때의 이야깁니다만.


P.S

2017.12.3 P.M 1:08 추가.

당첨메일은 어제 받았는데 이제 업데이트하네요. 항상 그렇듯 새벽 2시에 로손티켓에서 결제승인이 오더군요. 그걸로 미리 알았습니다.

항공권 어떻게 해야 할지는 좀 더 이따가 고민해 보죠(...)

///



한편으론 티켓 선행예매 넣고 나서 공연 기간이 구정 연휴 끝자락인걸 알게 되어서 항공권 가격 걱정은 됩니다.

아직 프로젝트 기간이라 뻔히 피치항공으로 갈테니 타이밍만 잘 맞추면 되려나 싶기도 하지만.


그럼 적당히 남은 여행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주말 전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Comment 3

확인   덧글은 가급적이면 관련있는 내용의 포스팅에 달아주시고, 답글은 최대 5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2017.11.22 15:45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11.25 22:48 신고 수정

      저도 내년에 뭐 갈지는 크게 그림 그리고 있는데, 다행히 겹치지 않을것 같아서 가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렇게 선행 넣고 당첨되면 카드결제라 빼도박도 못하게 결제되어 버리니 선택지가 없기도 하네요.
      당첨될때의 이야깁니다만(...)

    • 2017.11.25 23:53 수정

      비밀댓글입니다

Prev 1 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