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전거, 지하철로 인천공항 DHL 터미널 방문
    지름신강림/취미관련 2014. 5. 17. 17:17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지난 수요일이죠, 14일에 발매된 앨범이 있는데.. 이걸 12일에 예약했더니 아마존재팬이 재고 없다면서 출고를 13일에 안했습니다.

    원래 더 빨리 예약했으면 발매일 전날 자정에 결제하고 전날 오전중에 발송하면 발매일 당일에 해외인 이곳에서도 수령이 가능했는데 말이죠.


    근데, 천만 다행으로 아마존이 재고확보를 빨리 했는지 다음주 예정이라던 배송을 금요일로 앞당겼고, 토요일에 우리나라에 들어올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하게, DHL은 토요일에 배송을 안한다네요. 원한다면 인천공항에 있는 DHL 터미널에서 찾을수는 있다던데 말이죠.


    고객센터에 연락해본 결과고, 방법이나 해야 할 일들도 그쪽에서 안내를 해 줍니다.

    필요하면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여기 인천공항 DHL 터미널에 물건을 입고하는 절차가 필요한 모양(아니면 아랫단계 배송지점으로 물건이 이동할테니까요)



    저는 요즘 휴일밖에 쉴 시간이 없는 입장이 되긴 했습니다만, 구입한 앨범을 이틀정도 빨리 받는다는데 인천공항 그딴게 무슨 대숩니까! 하하

    ...하고, 자전거를 타고 갈 계획을 세웁니다. 차가 없어요. 살 계획도 없고.. 뭐 이건 중요하지 않고 아무튼.


    아는 분들은 아시겠습니다만, 인천대교는 자동차 전용도로입니다. 제가 자전거 타고 들어갔다가는 안전 이전에 도로교통법에 걸리겠죠;

    그래서 지하철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이 글은 지하철을 자전거와 함께 이용하면서 보고 느낀 것들, 그리고 인천공항 DHL 터미널에서 물건 찾을때 정도 내용을 담겠습니다.



    그래도 요즘 평일엔 시간이 거의 안나다 보니 이렇게 이틀정도 빨리 받으면 느긋하게 앨범 감상하는데 참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제 다른것들 정리하고 앨범 구경좀 해야겠네요. 궁금한 분들은 이쪽 앨범 개봉글을 참고해 주시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