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

치바 이벤트 여행 - 0. 무채한의 팬텀월드 애니메이션 이벤트 다녀왔습니다

치바 이벤트 여행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치바 이벤트 여행 - 2. 1일차 : 출국, 마이하마 앰피시어터, 점심, 숙소 체크인

치바 이벤트 여행 - 3. 2일차 : 신주쿠, 오로지, 귀국 및 느낀점

치바 이벤트 여행 - 4. 1일차 숙소 :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긴자 <--- 이번 이야기

-------------------------------------------------------------------

이번 여행기의 마지막은 언제나처럼 묵은 숙소 이야기.

이번에 묵은 숙소는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긴자(ホテルモントレラ・スールギンザ, 공식 홈페이지, 구글 지도 바로가기) 입니다.

지난 1월에 묵은 호텔 몬테레이 긴자(ホテルモントレ銀座) 와 비교적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데,

같은 호텔 몬테레이 그룹이 운영하는 숙소라 그런지 한쪽의 조식 쿠폰으로 양 호텔의 조식을 택1할 수 있는 점이 좀 재밌기도 하더군요.


참고로 제가 묵은건 7월 10일 일요일 저녁.

예약은 6월 15일에 jalan을 통했으며, 플랜은 '쟈란 한정 바겐 플랜, <숙소내 음료 무료, 조식 포함>' (【じゃらん限定】バーゲンプラン<客室内お飲物フリー/朝食付>)

세금 포함 총액이 12,100엔이었으나 특별 포인트를 포함한 800포인트를 사용해 실제 체크인시에는 11,300엔을 결제했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높긴 합니다만, 음료 무료의 편의성에 조식(2,400엔 상당) 까지 생각하면 잘 쉬다 왔네요.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로 다른 플랜과 마찬가지지만, 체크아웃 시간이 통상 오전 11시보다 조금 긴 정오까지였던것도 좋았고.


아무튼 묵으면서 본 것들을 정리할까 합니다.

아래는 1200 x 800 사진 19장이 사용됐으니 더불어 참고하시고.


계속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아무튼 이번 글은 여기까지.


여행이라 더하겠지만, 근래엔 일본 나가서 여기서 안해본걸 더 많이 해보는 느낌도 듭니다.


이번 여정에 대한 글은 여기까지.

끝까지 봐 주신 분이 있다면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후부터는 지난주에 있었던 여정을 포함한 이런저런 글들로 뵙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뵙지요.

Comment 4

  • 2016.07.19 11:48 신고 수정 답글

    미니바 서비스가 무료인 호텔이 있었군요...

    • 2016.07.20 23:02 신고 수정

      저도 이 그룹 호텔은 작년 크리스마스때 처음 가봤네요.
      미니바 서비스란것도 생소했는데 조금은 얻어 걸린 느낌도 들고 그렇습니다;

  • 2016.07.21 14:05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6.07.24 23:24 신고 수정

      저도 조건 맞을때 가끔 정도네요.
      거기에 여행 간다 싶으니 카드 한도 봐 가면서 '이런것도 해볼까' 하는 느낌도 있고 그렇습니다.

      한편으론 여행 일정의 윤곽이 어느정도 잡혀야, 그 사이의 최소 동선에 숙소를 잡다 보니 늦어서 싼게 다 나가거나 하는 경우도 있어 잡기도 하고 말이죠.
      하지만 이번건 아예 '이걸로 가자' 하고 미리부터 잡아놓은 케이스네요. 지금까지 중에서도 그리 흔친 않은 케이스입니다.

Prev 1 2 3 4 5 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