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이미 팬클럽 회지나 메일메거진으로 안내받았듯, 어제 오전부터 FictionJunction Club을 통한 팬클럽 선행예매가 시작됐습니다.

매년 연말, 크리스마스 즈음까지 열리는 'Kalafina with Strings' Christmas Premium LIVE는 올해엔 'TOUR' 라는 문구가 추가되었고,

지역도 전년도보다 배는 넘게 늘었군요.

작년엔 도쿄 오사카에서 세 공연을 진행했지만, 올해는 일본내 10개 지역에서 12공연.


제 경우는 평일 공연도 있고 해서 거르고 거르다 결국 마지막날 도쿄 공연을 골랐습니다.

항공권은 전에 글 적었지만 미리 끊어놨고, 숙소는 좀 고민중이네요.

아직 5개월 가까이 남았기 때문에 여정이 불분명하기도 하고, 이번 공연에선 처음으로 일행분과 함께 다니게 될것도 같고 말이죠.

시기가 크리스마스이니 만큼 항공권 만큼이나 숙소도 빨리 끊어놓는게 이득일것 같긴 합니다만,

여정이 바뀌면 숙소도 바뀌어야 해서 결과적으론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이런건 조금 신중하자는 주의입니다.


뭐 안되면 전처럼 1만엔대 숙소(설마 이건 1-2개월 전이라도 남아있겠지) 잡을수도 있고(...)



사이트는 평소같이 로손티켓 시스템이고, 회원번호 자릿수가 늘어나서 로그인시 사용하는 번호(우편번호 앞 세자리 + 회원번호 5자리)도 자릿수가 변경.

먼저 언급했듯 일행분이 계셔서 간만에 두장 넣었습니다. 근데 시스템 사용료까지 배로 받네요 음;


아무튼, 결과는 오는 7월 30일(토) 정오에 발표되니 그때까지는 조금 초조하게 기다릴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면 바로 다음주 주말이라 후딱 지나가버릴것 같기도 합니다만;

P.S

2016.7.30 12:10분경 추가.

긴장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당첨됐습니다. 정오 땡 하니 당첨결과 안내메일이 오네요.


결제시한이 8/3(수)까지라 여러가지를 고려해 8/1(월)에 업체에다 결제 신청할 생각.

이번엔 일행도 있으니 티켓을 한국까지 배송받을것 같은데, 그 즈음 되면 글 적을테니 또 언급하겠습니다.

///



그럼 당첨 여부는 이 글에 업데이트 하고, 이후 다른 이야기들도 필요하다면 이 카테고리에 정리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뵙지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Comment 2

확인   덧글은 가급적이면 관련있는 내용의 포스팅에 달아주시고, 답글은 최대 5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111111
    2016.08.22 14:58 신고 수정 답글

    혹시 지금티켓구할데가있나요? 분카무라 오챠트홀보니 이번일정에 안들어가있던데 다른티켓사이트보면 12월중 2회공연이있긴한데
    크리스마스는 없어서.. 사이트 조언좀부탁드려요 작년크리스마스때는 그냥 분카무라 뒷좌석 남는것들 많이올라왔었는데 올해는 스케쥴자체에 들어가있질않네요

    • 2016.08.24 00:27 신고 수정

      작년부터 팬클럽 선행으로만 예매해서 다녀왔다 보니 거기까지는 신경 안썼네요;

      항상 팬클럽 선행은 상당히 이르게 하는 편이니, 만약 일반발매(일반선행 + 일반판매 포함) 가 있다고 한다면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조금 더 시간이 지나야 이야기가 나올겁니다.
      근데 그나마 이것도 있는지 없는지 확신할수가 없네요. 결론적으론 제가 도움 드릴게 별로 없겠습니다.

Prev 1 ···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241 ··· 1005 Nex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