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은 너의 거짓말 정식발매판 전권 세트 예약
    지름신강림/DVD,블루레이 2017. 1. 20.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이 블로그를 처음 둘러보는 분들도, 이 글이 올라온 카테고리를 눌러보시면 곧잘 블루레이 수령글이 눈에 띄는걸 보실 수 있을겁니다.

    저는 곧잘 블루레이를 구입하는 편...이라고 생각하고 있네요. 지역코드가 같은 덕분에 북미판도 일본판도 비교적 가벼운 마음으로 구입할 수 있기도 하고 말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 발매될 가능성이 없을 대부분의 블루레이는 북미나 일본에서 직접 구입하는데,

    이번에 글 적은 상품처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블루레이는 항상 반갑게 맞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물론 정식 발매되는 모든 블루레이를 구입하는건 아니니 기본적으로 성향에 맞고 살만하다는 생각이 들어야 하긴 하겠습니다만.



    대상은 '4월은 너의 거짓말(四月は君の嘘)' 이라는 TV 애니메이션 작품의 블루레이.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작품성과 인기에 힘입어 실사 영화로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총 11권인 단행본은 일본에서는 2015년 5월에, 국내에서도 같은해 9월에 완결권까지 발매되었으니 더불어 참고하시고.


    이 TV애니메이션은 일본에서 2014년 10월부터 약 5개월간 총 22편(추후 미방영화 1화가 블루레이 수록됨)이 방영되었고, 2015년 2월부터 10월까지 블루레이 아홉권이 발매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우리나라에는 오는 2월 8일부터 3월 말까지 2개월에 걸쳐 한번에 세권씩(1, 2, 3권 / 4, 5, 6권 / 7, 8, 9권 발매) 블루레이의 정식 발매가 이뤄지게 됐구요.

    요 근래 심심찮게 눈에 띄던 '블루레이 정식발매를 위한 한국어 더빙' 도 수록된 작품이라 더 눈길이 갑니다.


    하지만, 이렇게 예약했다는 글은 썼지만 저는 이 작품을 감상한 적이 없습니다.

    그저 방영 당시, 본 사람들마다 입이 닳도록 호평을 쏟아내는걸 정말 인상깊게 기억해두고 있었을 뿐이죠.

    이렇게 더빙까지 곁들여서 전권이 한국에 정발되는거 보면 정말 작품성이 검증되긴 했나보다, 싶어서 예약하게 됐습니다.


    가격은 약 27만원(268,200원)

    지난번에 구입한 '천원돌파 그렌라간' 블루레이 박스[관련글 보기]가 생각나서 참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는데,

    현 시점에서 일본판 블루레이 초회한정판 아홉권을 구입하면 정가 기준으로 64,000엔(소비세 8% 제외)이 든다는 점만 생각해봐도

    로컬 특전까지 추가된 이 패키지가 그리 비싸게 보이지 않습니다.



    참고로 저는 작품을 본적이 없기에 일본판 블루레이와 비교하기는 좀 힘들어서,


    4월은 너의 거짓말 정발BD, 발매 스펙 요약 (무비 코믹건 수정) by johjima님


    이렇게 발매정보를 정리한 분의 글을 링크해둡니다.

    DVD프라임 게시판의 글인데,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되어 있으니 구성을 비교해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4월은 너의 거짓말] 박스세트 출시예정 by 물개콜슨님


    그리고 정식발매판 패키지 구성에 대해서는 이 링크 글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각 구입처의 상품 설명란에 사용하고 있는 공식 이미지를 올린 것이긴 하지만, 굳이 상품페이지까지 가지 않아도 확인할 수 있기에 링크해두네요.



    현 시점에서는 '한국어판 성우분들의 친필 사인' 등의 '추가 특전이 있는' 전권 세트는 일찌감치 품절됐지만, 제가 구입한 일반(?) 전권 세트는 알라딘 기준으로 아직 예약이 가능하니 관심있으심 찾아보시길.

    아, 참 그리고, 당연히 1 ~ 9권 블루레이의 낱권 구입도 가능합니다.


    또 제가 알라딘을 자주 써서 언급이 알라딘만 됐지만, 알라딘 말고도 YES24, 온라인 교보문고, 인터파크, 미라지몰 등 다양한 구입처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경로가 여러 곳이기에 딱히 링크는 붙히지 않으니 이해해주시길. 각 사 홈페이지에서 작품명으로 검색하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먼저 언급했지만 한번에 세권씩 발매되기에 당장 오는 2월 초에 1 ~ 3권은 미리(?) 만나볼 수 있겠네요.

    그때 남은 이야기가 있다면 또 풀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뵙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