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Aqours 아시아 라이브&팬미팅 티켓 수령
정작 티켓 받은건 지난 화요일(11/7)이었는데 글이 여기까지 밀렸네요.
지난달에 예매했다고 글 적은 러브라이브 선샤인 아시아 라이브&팬미팅 투어의 티켓을 받았습니다.
예매처가 티켓링크였는데, NHN 아니랄까봐 녹색 느낌이 여기저기 묻어나네요.
사진에는 좀 덜 드러날수도 있는데, 오른쪽의 티켓링크 안내문이 적힌 인쇄지 바깥이 전부 녹색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제 경우는 티켓 배송이 시작되는 날짜인 11/6(월)의 다음날(11/7) 받았는데, 일부 분들은 우체국으로 배송이 인계되어 3일 정도가 더 걸리신것 같더군요.
티켓의 경우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일반 택배사가 아닌 특수 업체를 통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특정 지역에 배송이 몰리거나 배송기사분이라도 부족했던걸까요.
아무튼 공연은 다음주 토요일(11/18)이니 일주일 남았습니다.
그 사이에 요소로드 프로젝트라는것도 생기고, 간만에 공연 가서 움직일 일이 생기겠네요. 블레이드 작동하려나 이거(...)
요소로드 프로젝트에 관해선, 공식 이글루스 블로그[바로가기]와 트위터[바로가기] 계정을 참고하시길.
펜라이트를 이용해 애니메이션 PV에서와 같은 풍경을 재현해보자는 프로젝트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글로 설명하긴 좀 길테고 링크 글들을 보시는게 낫겠죠.
한편, 오후 늦게 진행되는 2회차 공연은 일본 역뷰잉까지 계획된 가운데, 아직도 잔여좌석이 700석 넘게 남아있습니다.
일본측에서도 한국여행까지 끼워넣은 공연관람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는것 같던데, 이래저래 잘 됐음 좋겠네요.
당일 어떤 풍경을 볼 수 있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저어기 주최하시는 분들이 3,000여석 공연장에 빈자리가 700석씩 남는걸 어떻게 보실지 모르겠습니다.
티켓링크 공연 페이지는 이쪽입니다. 지금 시점이면 현장수령만 가능하겠네요.
다음 글은 일본 갔다와서 적겠습니다. 아마 별일 없으면 다음주 후반 정도는 되어야 글이 올라오기 시작할것 같군요.
그럼 느긋하게 다음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