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넥스 일본 우편 2 - 미나세 이노리 팬클럽 관련
직전 글에 이어서 6월 하순부터의 팬클럽&굿즈 묶음 박스 물건들을 현지 입고된 순서대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이하넥스가 상품 10개(주문건에 딸린 상품 갯수) 까지 묶음배송 무료라, 아티스트 넷과 관련된 우편이나 굿즈를 한번에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두번째 글이 나왔고, 각각 연관은 없는 아티스트라 부득이하게 상호간의 글 링크는 넣지 않았습니다.
혹여나 내용이 궁금하시면 글 아래 이하넥스 태그를 클릭해 찾아보시거나 앞, 뒤 글로 이동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7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글이 길진 않아서 덮어두진 않았습니다.
-- 목 차 --
누르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1. 배송
등록된 품목은 많지만, 대부분 우편물인 관계로 박스는 아마존에서 음반 두세장 정도 사면 오는 정도 크기입니다.
여기서 적당히 입고된 순서대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의 우편물들이 대략 두번째로 입고들이 됐네요.
2. 받은 우편물들
먼저 7월 초에 팬클럽 이노리마치 회보가 도착했습니다.
이쪽은 운영한지 좀 되어서인지 가입한지 얼마 안된 입장에선 (다른 팬클럽 회보 내용 대비) 매 권 특별권 느낌이 납니다.
질답 코너 같은건 평범하다 치고, 직전 회보 발행분 사이에 있었던 오프라인 이벤트들을 기사처럼 사진 곁들여 정리해주는건 매번 꽤 반갑네요.
제 경우는 이런 이벤트에까지 일일히 관심을 가지진 않는데다 지금은 가고싶어도 갈수가 없으니.
지난달 말에 새 싱글이 나와서 그 싱글의 자켓이나 뮤직비디오 촬영 관련 후일담들도 재밌게 봤습니다.
그리고 꽤 최근에 생일 기념 카드를 보냈더군요.
보통 이런건 안보내거나(..) 그냥 월별 해당자용 영상 링크를 보내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 제 생일 전날(7/30) 보냈다고 메일 알림이 와서 살짝 놀랐습니다.
뭐가 오려나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매년 바뀌는 디자인으로 카드용 사진을 담아 보내는 모양이던데, (실제 받아본것도 그랬음)
이런건 재밌군요.
한편으론 물건 왕창 묶어놨기에 망정이지 이것만 따로 배송받을뻔 했지만(...)
일단 알았으니 내년에는 대비를 해야겠네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여기는 운영 노하우가 쌓여서 그런가 이것저것 잘 챙겨준다는 인상입니다.
전에 팬클럽 한번 닫았다가(소니뮤직 아티스트 시절) 다시 열었던걸로 아는데, 그때는 어땠는지 모르겠지만요.
올해 투어는 예정되어 있는데 과연 온라인 없이 진행할지도 궁금하고...
뭐 이런 이야기는 또 할 타이밍이 되면 다른 글에서 언급하겠습니다.
그럼 아직 이하넥스 박스 관련해서 글 두개 분량의 물건이 남아있으니, 주말 지나고 계속 이어 적겠습니다.
주말 시원하게 보내시고 다음주 글에서 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