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국 라이브 티켓 - 러브라이브 니지가사키
2024년 마지막 한국 라이브 티켓 이야기입니다.
신경쓰던 일도 잘 해결되서 2025년은 다시 '주년' 라이브 보러 일본으로 가겠지만, 내심 한국 라이브 티켓 글은 간간히 쓸일 생기길 빌며 올림픽 고척에 제자리는 있겠죠?
공연일이 12/15(일) 라서 공연 한달도 안남았네요.
LoveLive! Series Asia Tour 2024[공연정보] 의 일환으로 한국에도 러브라이브 팀들이 오는데, 어째선지 니지가사키 단독공연 같이 되어버렸지만(타국은 슈퍼스타, 선샤인, 초대 뮤즈까지 섞여있음).
직전 내한이 2019년이니 벌써 5년이 지나버렸습니다. 와주는게 어딥니까 와주는게.
예매처가 티켓링크라 티켓 디자인은 적당히 복잡한? 모습. 직전에 썼던 인터파크 티켓 같은걸 보면 말이죠[당시 글 보기]
아무튼 니지가사키(虹ヶ咲学園スクールアイドル同好会) 라이브는 온라인으로는 본적 있는데 실제로 보는건 처음이라 기대됩니다.
멤버 12명이 다 못온건 그러려니 싶고, 이런 '다른' 멤버구성으로 열릴 단체곡 무대도 나름대로는 기대 포인트.
다른쪽 이야기라 죄송하지만, 아이돌 200명쯤 되는 어디에서는 오리지널 멤버가 부르는 경우가 드물 만큼 다양한 변경 구성으로 무대가 열린단 말입니다. 덕분에 익숙해진것도 있긴 하네요.
당일은 자리도 2층, 메인스테이지 딱 맞은편이라 뭔가 가려지는것도 없고 말이죠. 다른 나쁜일만(없겠지만) 안일어나면 완벽.
제가 기획, 주관하는게 아니라 코멘트할건 없지만, 2019년 내한처럼 뭔가 팬 기획을 못하게 된건 살짝 아쉽습니다. [관련 트윗]
당시에도 주최가 앵콜시간을 변경해주는 등 배려를 해주긴 했지만, 이런게 팬 기획까지 고려해서 정해지는건 아닐테구요.
아무쪼록 이 공연 전까지는 못샀던 니지가사키 음원 마저 살 시간이 나길 빌며(...)
역시 작성할 글이 밀려있어서 다음 글도 곧 들고 오겠습니다. 금방 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