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작년 말에 잠깐 아이폰6S를 쓰고 나서, '역시 아이폰은 나랑 안맞나보다' 했었습니다. 물론 당시 폰은 갤럭시노트8 구입 전까지만 쓰려고 샀던거라 다시 중고로 처분했구요. [당시 글 보기]

그리고 3개월 정도가 지난 지금, 어쩌다 보니 아이폰7을 다시 중고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따로 글 예정인데, 일본 MVMO(국내에서 알뜰폰이라 불리는)에서 데이터+SMS SIM을 하나 개통하게 되어서 말이죠.

국내에 국한하지 않은 넓은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기기가 필요해지더군요. 그런 기기를 찾다 보니 자연스레 아이폰으로 눈을 돌리게 됐습니다.



참고로 중고폰 업자에게 샀습니다.

아무래도 중고나라와 같은 개인간 거래가 제일 싸고 좋은 물건을 구하기 쉽습니다만, 카드결제를 하려면 안전거래를 통해야 하고 거래 후순위에 밀리다 보니 좀 번거롭더군요.


아무래도 출시된지 1년 반이나 지난 아이폰7을 언급하게 되니 기기 자체를 그리 세세하게 다루진 않을것 같습니다.

간단히 중고폰 업자에게서 물건이 어떻게 왔는지, 대략 어떤 모습으로 기기 설정이 끝났는지 정도를 정리할까 하네요.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6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4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계속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아이폰을 산 더 근본적인 계기는 다음주 정도에 정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왜 제가 갤럭시노트8이 멀쩡히 있는데도 출시된지 2년도 안된 아이폰을 중고로 사서 또 쓰고 있는지.


그럼 주말 재밌게 보내시길.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Comment 2

  • 2018.03.22 20:31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8.03.24 22:50 신고 수정

      새것도 아직 쓸만한 기기죠. 저는 나중에 새 기기를 생각보다 빨리 살것 같아서 중고로 왔습니다.
      잘 쓰시길 :)

Prev 1 2 3 4 5 ··· 2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