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지난달 중순에 항공권만 잡아놓은 Kalafina의 연말 크리스마스 라이브 팬클럽 선행예매가 지난 9월 8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정식 공연 명칭은 Christmas Premium LIVE 2015 "Kalafina with Strings".



저는 계획대로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공연만 신청한 상태입니다.

양일 모두 가겠다는 계획도 없었고, 연말이라 일정이 어떻게 될지도 모르겠는데다 휴일은 좀 쉬어야 하니(...

그나마 이런 시기의 공연을 하루라도 갈 수 있다는 것에 의미를 둬야 하겠지요.

..성수기 항공권적인 의미나 제 직업적인 의미나 여러 의미로;


한편, 이번 도쿄 공연이 열리는 오챠드 홀(オーチャードホール, 홈페이지 바로가기)은 2,150석 규모입니다. [공연장 안내 페이지]

팬클럽 인원수 같은걸 생각하면, 대략 가늠하는 수준이긴 해도 조금 걱정은 되는군요.


지난번에 신청했다 당첨된 2016년 1월 공연이야 장소가 도쿄 국제포럼, 약 5,000석 규모인지라 운좋게 됐을지도 모르지만..

..이번에는 그 절반이란 말이죠.

덕분에 딱 한장 신청해놓고 이게 당첨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를, 아직 생각은 안하고 있지만 진짜 추첨 떨어지면 골치아플것 같긴 합니다.

먼저 적은 2016년 공연의 양일 당첨이 올해 티켓 추첨운 매진의 때가 아니었기를 빌고 있습니다(...)



참고로 예약신청 당시 홈페이지에 있던 안내문입니다.



특출난건 없어보이는데 그냥 궁금해할 분 계실까 싶어서.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아무튼 다음주 수요일(16일) 오후에 결과 발표나는데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아이고 안그래도 정신없는데 내게 고난의 시련을 주지 말게..;;

2015.9.17 A.M 12:07분 추가. 당첨됐네요. 연말의 걱정 하나를 덜었습니다(...) ///


2015.11.27 P.M 11:32분경 추가. 티켓 수령했습니다 -> http://scvspace.kr/643 ///


참, 당첨 결과는 이 글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Comment 8

  • 쿠마우다큥
    2015.10.25 22:51 신고 수정 답글

    여기에 질문올려도 될까요..?
    클럽회원은 아니지만 저도 이 공연을 보려고하는데요. 제가 일본내주소가 없어서 (이런 티켓예매자체가 처음인지라 ㅠㅠ) 난감해하고있는데 작성자님께서는 일본주소를 어떻게 기입하셨나요..?

    • 2015.10.26 00:51 신고 수정

      이런건 대개 현지에서나 가능한 편의점결제 이런것밖에 결제수단이 없기도 해서,
      일본 구매대행이 가능한 업체에 구매대행 형식으로 신청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구매대행 업체 주소와 전화번호를 쓰고 가입할 수 있지요.

  • 쿠마우다큥
    2015.10.26 02:05 신고 수정 답글

    저 구매대행 형식으로 신청하셨다고하셨는데, 구매대행 업체의 주소와 전화번호만 사용하고 티켓수령은 현지에서 직접 발급받으시는건가요? 아니면 티켓까지 업체가 발송해주는 건가요? 저는 구매대행도 생각해봤는데, 갖고있는 돈이 적어서,,,최대한 절약하고싶어서 스스로 해볼려하고있거든요. 만약 전자의 경우가 가능하면 업체가 티켓팅을 해주는게 아니니까 비용이 따로 들일도 없으니 편할것 같군요..!

    (알아보니, 로손티켓이나 티켓피아 등 의 사이트는 결제한 티켓번호? 가있으면 편의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나 가입할때 필요한 주소,전화번호는 사실상 중요하지않으니 대충기입하거나[심지어 어떤 게스트하우스의 정보를 기입했다는 분도 게시더군요...] 배송대행업체 가입하면 지급되는 정보로 기입하는 방식으로 하라고하는데... 작성자님처럼 세세하게 포스팅되잇던 글들이 아니여서 신빙성이 떨어지니까.. 갈팡질팡하는 중입니다 하핳;;)

    • 2015.10.27 01:15 신고 수정

      말씀하신대로 편의점 발권이 가능한 예매건의 경우(아마 거의 대부분),
      굳이 업체를 통하지 않더라도 결제만 완료하면 발권은 추후 현지 편의점에 가서 해도 됩니다. (언급하신대로 발권에 필요한 회원번호나 발권번호 등은 필요함)

      다만 구입 전 혹은 구입 중 웹페이지에 표시되는 발권 정보는 확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편의점에서 가능한지와 함께 기간이 표시됩니다.
      대부분 공연 1 ~ 2개월 전부터 공연 직전까지가 발권 가능기간인데, 간혹 결제와 동시에 발권을 해야 한다던가 하는 공연도 있습니다.
      제가 간 Kalafina 공연들은 결제와 동시에 발권해야 하는 공연이 없었는데, 제가 모든 공연을 다 다녀본게 아니다 보니.. 일반화하긴 애매하네요.
      매번 예매하면서 확인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제 경우는 웹을 통해서 티켓을 예매하고, 추후 당선되면 구매대행 업체를 통해서 결제와 발권, 한국으로의 배송까지 부탁합니다.
      굳이 티켓을 배송받는건, 먼저 티켓을 손에 들고 비행기 타는게 마음이 놓여서이고, (지금까지 계속 이렇게 해 왔습니다)
      '구매'대행만 하는 업체라 국내로까지 배송받는 쪽이 성사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혹시 배송 안받고 결제만 신청하려 하신다면, 혹시 모르니 신청 전 1:1 문의 같은걸로 구매대행 신청해서 배송 안받고 결제만 가능한지 같은걸 물어보고 이용하시길.


      포스팅 본문은 팬클럽 가입해야 가능한 팬클럽 선행예매인데,
      큰 틀은 그렇게 다르지 않기도 하고, 클럽 회원도 아니라고 하셔서 팬클럽 이외 선행이나 일반 예매를 하신다고 가정하고 답글 작성했습니다.
      참고 되셨으면 좋겠네요.

  • 쿠마우다큥
    2015.10.27 01:30 신고 수정 답글

    아 결제는 제 비자카드로 하려했거든요 ! 다들 비자카드로 결제 많이하시더라구요.
    SCV님 말씀대로라면 꼭 티켓을 직접 배송받아야하는건 아니니까, 가입할 때 필요한 주소는 대충 기입하고, 현지 편의점에서 발급받는 방법으로 해봐야겠어요. 예산이 3~40만원 정도 뿐이여서...대행업체는 수수료값이 걱정되서 ㅜㅜ. 못할거같네요..
    맘같아선 맡기고싶지만..수수료값이 기본 20% 정도인걸로 알고있거든요. 1~2만원도 값져서 ㅜㅜ ㅎㅎ;
    막상 결제하려할때 비자카드가 막힌다면(...!!) 그때야말로 업체에 부랴부랴 문의해봐야겟네요 하핳..10월 31일까지 예매던데..흐음..

    정말 친절하신 답변 너무 감사해요..이렇게 리얼한 조언말씀 덕분에 걱정이 많이 덜어졌어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_ _)

    • 2015.10.27 09:44 신고 수정

      일본은 해외발급 카드의 승인을 거부하는 경우가 많아서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성공하시면 다행이지만, 제가 2014년 9월쯤 해봤을 때는 ( http://scvspace.kr/389 ) JCB 신용카드로도 로손 티켓만 성공했었습니다. (티켓피아, 이플러스 승인거부)

      다만 1년 전이고, 혹시 모르니 해보고 알려주실 수 있다면 저도 큰 도움이 될것 같네요.
      무튼 성공하시길 빕니다.

  • 쿠마우다큥
    2015.10.29 02:35 신고 수정 답글

    안녕하세요 ! SCV님 ! 제가 아직 일본어가 서툴러서.. 가입하고 공연선택하고 정보만기입하면 예메되는줄 알았는데..
    그게아니더라구요 ㅠㅠ.. 추첨제였더군요.. 그래서 SCV님도 당선이란 말씀을 쓰셨었군요..!
    아쉽게도 크리스마스 스페셜라이브는 못보게 되었는데...

    (위에 댓글 쓸때도 발행중 이라길래 가입하고 결제하면 바로 발매해주는건가? 라고 생각했거든요,
    그게 아니라 이전에 신청한 사람들을 추첨해서 발매 한다는 소리였더라구요..ㅠㅠ
    크리스마스 스페셜도 보고, 파온더워터 투어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런식으로 진행되는거인 줄은 몰라서.. 에고고 ㅠㅠ..)

    둘러보니까 신청가능한 공연이 1월 11일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파 온더 워터 투어 하나 밖에 없었어요..
    부랴부랴 마감3일전인 어제 ..신청했는데... 당선 됬어요!!!! 좌절만빵이였는데 이런 행복한 소식이..!
    크아아앙!!! 라이브 생각만하면 개구리점프하게되는구만요 ! 야호~~! 착하게살게요 뽑아주신 스태프님들..!

    아! 결제 신한비자카드로 했는데 성사됬어요! 신한 체크 S-line Visa 카드 인데요. 티켓피아로 7613엔 빠져나갔습니다!
    맘같아선 1박2일 왕복 항공권 끊어서 세븐일레븐 투어를 하고 싶네요...히익...!
    단정지을 순 없지만,,, 비자나 마스터카드들은 무사히 결제가 되는게 아닐까하네요. SCV님께 도움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어요!

    • 2015.10.29 13:09 신고 수정

      크리스마스 라이브는 2012, 2013, 2015 이런 패턴으로 해 오는데, 한 해 정도는 건너뛸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무튼 다음을 기약하셔야겠네요; 이번엔 이렇게 한번 데이셨으니 다음엔 성공하시길 빕니다.

      아무튼 말씀 감사합니다.
      항상 해외결제 브랜드임에도 일본외 발급 카드 승인 막는 업체들이 참 얄미웠는데, 한군데는 나름 기회가 더 생기겠네요.

      아, 그리고 당선 축하드립니다. 내년에 잘 다녀오시길 :)

Prev 1 ··· 6 7 8 9 10 1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