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이 카테고리에 처음 글 적은 TrySail 라이브에 이어, 이번 7월 여정의 양대 산맥이었던 라디오 이벤트의 티켓을 어제 확보했습니다.


「豊崎愛生のおかえりらじお」公開イベント2017『部屋とおかえりとわたし』 라는 이름으로 오는 7/29(토) 낮과 밤 두번 열리는 이벤트인데,

일반발매가 지난 7/6(목) 밤 11시부터 로손티켓에서 있었습니다.

아직도 판매중이니 혹시 관심있는 분은 여기를 눌러보시길.



로손티켓은 이전부터 한국에서 발급된 JCB로 결제가 잘 되곤 했어서 기회될때마다 참 편리하게 이용했는데, 이번 역시 그랬습니다.

다만 국내 결제기능을 100% 지원되는건 아니라, 흔히 '앱카드'로 불리는 간편결제 서비스는 에러가 나더군요.

앱카드가 아니면 일반결제로 가야 하는데, 이쪽은 nProtect와 같은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보안프로그램 설치중에 화면 새로고침이 없으며(결제 중간에 처음부터 다시 안해도 됨), 이렇게 카드결제가 성공하면 현지로 가서 발권만 하면 되니 이 편리함이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국내까지의 배송을 위해 대행비용(수수료 + 배송비)을 들일 필요도 없고, 현지에서 배송되는 티켓의 운송장을 조회하며 마음졸일 필요도 없습니다.

최근 이플러스와 티켓피아가 휴대폰 인증을 도입한다고 해서 그런가 더 반갑게 느껴지는것도 같네요.



작년에 있었던 첫 라디오 이벤트는 이런저런 사정 때문에 응원의 의미로 티켓만 샀었는데[당시 글 보기] 이번에는 갈 수 있을것 같아서 마음도 편합니다.

일반발매라 그런지 마이페이지에서 좌석번호도 보이던데, 나쁘지 않은 자리인것도 기쁘구요. (D열 가운데 정도라는듯)



눈 깜박한 사이에 7월도 중순을 향해 달려갑니다.

그 사이에 여행계획들은 좀 많이 다듬어야 하지만, 관련 이야기들은 계속 이 카테고리에 적지요.


그럼 또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3

확인   덧글은 가급적이면 관련있는 내용의 포스팅에 달아주시고, 답글은 최대 5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2017.07.10 06:05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7.10 09:45 신고 수정

      그거 저쪽에서 승인취소 안되면 계속 한도(계좌잔액) 잡고있을텐데 욕보고 계시네요;
      낮공연 노란 삼각형 떠있던데 그 전에 잘 해결보셨음 좋겠습니다.

    • 2017.07.10 22:11 수정

      비밀댓글입니다

Prev 1 ··· 66 67 68 69 70 71 72 73 74 ··· 1050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