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2. 1일차 : 출국, 퍼스트캐빈 하네다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3. 2일차-1 : 국제선 터미널 이동, 오사카야 스나바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4. 토요사키 아키의 오카에리 라디오 공개 이벤트 - '방과 어서와 그리고 나' 낮 공연 다녀왔습니다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5. 2일차-2 : 닛쇼 홀, 숙소 체크인, 갑자기! 스테이크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6. LAWSON presents TrySail Live 2017 Harbor × Arena in KOBE Second Day 다녀왔습니다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7. 3일차-1 : 도쿄역, 신칸센(노조미), 고베 월드기념홀, 카츠동 요시베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8. 3일차-2 : 숙소 체크인, 스테이크랜드 고베, 코코이치방야, 숙소복귀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9. 4일차 : 칸사이 국제공항, 귀국 및 느낀점 <--- 이번 이야기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10. 1, 2일차 숙소 : 퍼스트캐빈 하네다/아카사카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11. 3일차 숙소 : 고베 포트피아 호텔

여행기 자체는 이걸로 마지막입니다. 항상 따로 적는 호텔쪽 글은 아직 남아있지만 말이죠.

이날은 평범히 호텔 조식 먹고 공항으로 이동해 귀국하는게 전부입니다만, 생각보다 버스터미널 찾기가 힘들어서 처음으로 귀국편을 놓쳐봤습니다.

바로 제주항공편을 예매해서 돌아오는건 문제가 없었다지만 말이죠.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47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4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계속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돌아오는 이날이 생일이기도 했어서, 뭐랄까 좋은 의미로도 나쁜 의미로도 생일선물을 받은 기분이었습니다.

한번 이래보면 다음부턴 안그러겠죠. 음, 아마도?

아직 묵은 호텔을 정리하는 글이 남아있지만,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이 있다면 그저 감사합니다.

그럼 잠깐 다른 이야기좀 하다가 남은 여행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뵙지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7

확인   덧글은 가급적이면 관련있는 내용의 포스팅에 달아주시고, 답글은 최대 5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2017.08.21 23:38 신고 수정 답글

- 올리신 사진 보니 산노미야에서 오사카로 가는 열차도 지연먹은 차였네요;; 그리고 두개 붙어가다가 나뉘는건 앞 4칸은 칸사이 공항으로 들어가고 뒤 4칸이 와카야마까지 가는 열차입니다.
    - 저도 이번 여정 귀국편이 이거였는데 1번 탑승구에 걸려서 셔틀트레인 탔는데 걸어갈 수도 있었군요(...) 뭐 그거 알았어도 탔을거 같긴 합니다 ㅋㅋㅋ

• 2017.08.22 00:13 신고 수정

예, 타이밍 참 끝내주더라구요. 어차피 이거 지연 아니었어도 못탈 시간에 열차를 타기 시작했지만 확인사살이라는 느낌이랄까.
      구글 지도에 이 지연안내 적혀있는거 보고 늦기 전에 바로 피치항공 취소했었네요. 오늘 부분환불 접수 받았구요.

• 2017.08.24 17:09 신고 수정 답글

올해 2월 도쿄 - 오사카 - 나고야라는 6박 7일 버라이어티(...) 여행을 가면서 느낀점은

1. 환승이 아닌 도시간 이동이라면 '중요한 일정' 외에는 Fix하지 않는게 기본
    2. 아무리 널널해도 도시간 이동할 때는 '언제, 어떻게' 갈지 확실히 정하고 그에 맞춰 이동할 것
    3. 입국 공항과 출국 공항이 다르면 아무리 제주공항이라도 자동 체크인 안된다(!) 미리미리 대비(...)
    4. 일본같은 초문명국(...)이라면 구글 맵 등으로 확인하는게 더 편함
    5. 자기가 익숙하지 않은 도시라면 평소보다 더 정보를 수집하자. 특히 '교통(!)'

여담으로 도시간 이동은 도쿄 -> 오사카는 야간버스, 오사카 -> 나고야는 일반 전철(...)로 이동했습니다. 오사카 -> 나고야의 일반 전철은 그래도 3시간 정도라서 무시하고 갔는데, 별로 추천할만한 경험은 아니네요(-_-;;; ). 도쿄 -> 오사카의 야간버스는 신칸센 후기 포스팅때 별도로 덧글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유념해두어야 할 점은 야간버스는 '야간열차'와 같은 느낌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것.

P. S : 고베 버스터미널은 안가봐서 모르지만 도쿄 버스터미널도 찾기 좀 애매하긴 마찬가지입니다. 건물 규모 자체는 무지하게 큰데(사실상 신주쿠 역 별관 느낌) 뭔가 버스터미널같지 않은 느낌인지라(...)

• 2017.08.30 21:48 신고 수정

3번은 제주항공 말씀하시는거려나요?
      저도 인천밖에 안되서 좀 의아했습니다. 이번에 김포에서 출발하는 여정을 탈것 같은데..

아무튼 새삼 버스정보 제대로 찾아가자 싶었던 여정이었네요. 참 돌아보면 이게 무슨 난리였나 싶습니다(...)

• 2017.08.29 05:47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7.08.30 21:50 신고 수정

국적기면 오히려 공항가서 그 가격에 가신게 대단한것 같네요(...)
      제주항공 같은 LCC들이야 여행사 통하나 안통하나 거의 가격 비슷하니 정가주고 가도 이정도면 간다고 치고 말이죠.

• 2017.09.01 01:51 수정

비밀댓글입니다

Prev 1 ··· 59 60 61 62 63 64 65 66 67 ··· 106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