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9. 4일차 : 칸사이 국제공항, 귀국 및 느낀점
    해외여행(2017)/2017.07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2017. 8. 21.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2. 1일차 : 출국, 퍼스트캐빈 하네다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3. 2일차-1 : 국제선 터미널 이동, 오사카야 스나바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4. 토요사키 아키의 오카에리 라디오 공개 이벤트 - '방과 어서와 그리고 나' 낮 공연 다녀왔습니다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5. 2일차-2 : 닛쇼 홀, 숙소 체크인, 갑자기! 스테이크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6. LAWSON presents TrySail Live 2017 Harbor × Arena in KOBE Second Day 다녀왔습니다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7. 3일차-1 : 도쿄역, 신칸센(노조미), 고베 월드기념홀, 카츠동 요시베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8. 3일차-2 : 숙소 체크인, 스테이크랜드 고베, 코코이치방야, 숙소복귀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9. 4일차 : 칸사이 국제공항, 귀국 및 느낀점 <--- 이번 이야기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10. 1, 2일차 숙소 : 퍼스트캐빈 하네다/아카사카

뮤직레인 이벤트 투어 - 11. 3일차 숙소 : 고베 포트피아 호텔

여행기 자체는 이걸로 마지막입니다. 항상 따로 적는 호텔쪽 글은 아직 남아있지만 말이죠.

이날은 평범히 호텔 조식 먹고 공항으로 이동해 귀국하는게 전부입니다만, 생각보다 버스터미널 찾기가 힘들어서 처음으로 귀국편을 놓쳐봤습니다.

바로 제주항공편을 예매해서 돌아오는건 문제가 없었다지만 말이죠.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47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4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돌아오는 이날이 생일이기도 했어서, 뭐랄까 좋은 의미로도 나쁜 의미로도 생일선물을 받은 기분이었습니다.

한번 이래보면 다음부턴 안그러겠죠. 음, 아마도?

아직 묵은 호텔을 정리하는 글이 남아있지만,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이 있다면 그저 감사합니다.

그럼 잠깐 다른 이야기좀 하다가 남은 여행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