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귀국하고 아직 일주일이 안지났는데, 체감은 한 2주쯤 지난것 같은 느낌입니다. 일본 다녀오고 바쁜 적이야 근래 없지는 않았지만, 닥칠때마다 반갑지가 않네요.


아무튼 지난 주말엔 계획대로 요코하마에 가서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일 때문에 원래 계획보다 감상을 하루 늦게 올리는게 아깝게 느껴질 정도로 재밌게 보고 왔네요.


지난 일요일(5/27)에는 성우와 음악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오오하시 아야카(大橋彩香)의 라이브가 요코하마에서 있었습니다.

정식 공연명은 '大橋彩香 Special Live 2018 ~ PROGRESS ~'. 라이브 전용 페이지가 있으면 제가 설명하기 좀 편했겠지만 그런건 없네요.

장소는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パシフィコ横浜国立大ホール) 로, 오오하시 아야카 명의로는 첫 홀(지정좌석) 공연이었입니다.


티켓 당첨 통보받고 반년이나 지난 뒤의 공연이네요. 참 길었습니다.

그래도 그 긴 기다림이 아쉽지 않은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43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5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계속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한주 정신없는 와중에도 어찌어찌 내용 정리가 끝났네요.

왠만하면 갔다와서 한 3일씩 쉬면서 감상 정리나 하고 싶지만,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분들 거의 안계시겠죠. 저도 그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항상 이 내용 넣는거 빼먹진 않았을까, 저 내용은 넣었던가 걱정하며 메모 찾아보고 그러네요.



정신차리고 보니 6월이 되었습니다.


이번달도 하시려는 일 잘 풀리는 한달이 되기를 기원하며, 주말 이후부터는 이번 여정의 여행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사이사이에 다른 내용의 글들이 올라갈수도 있구요.



그럼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Comment 2

확인   덧글은 가급적이면 관련있는 내용의 포스팅에 달아주시고, 답글은 최대 7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2018.06.13 08:03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8.06.20 23:50 신고 수정

      예, 계속 공연장이 그런 장소였습니다.
      저는 스탠딩 공연장의 앞쪽 중간에도 머물러 보고 완전 뒤쪽에도 머물러 봤는데 크게 움직이질 않아서 그런가 뒤쪽이 나은것 같습니다.
      앞쪽은 사람들 잘못 만나면 밀고 난리도 아니더군요. 이런게 올스탠딩만의 경험이라면 경험이랄수도 있겠지만요.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 116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