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브 극장판 애니플러스 선행상영회 예매(+좌석통지 추가)라이브,이벤트,전시회/관련상품 및 소식(국내) 2015. 7. 5. 11:00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728x90
애니플러스에서 일찌감치 러브라이브 극장판의 국내 개봉을 발표한 바 있는데,
그 일환으로 9월 전국개봉 전 선행상영회 형식으로 개봉하는 행사의 티켓 예매가 어제 오전에 있었습니다.
정확히는 정오엔 서울상영, 오후 6시엔 부산상영 예매였는데, 저는 서울상영 쪽으로 예매를 시도한거지요.
예매시간 외 특전이나 현장 판매 굿즈정보 등은 애니플러스의 러브라이브 극장판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
확실히 사람이 많긴 했는지, 중간중간 메인페이지 사진이 안보인다던가,
정시 땡 하고 들어가 선택한 예매페이지 팝업에서 토요일 회차들이 순식간에 매진됐다던가..
..지금까지의 애니플러스 선행상영회 예매때와는 약간 다른 모습들도 꽤 보였습니다.
그나마 애니플러스에선 메인화면의 예매페이지와 로그인 파트를 빼고 모든 페이지의 이용을 막아서 트래픽에 대비하신것 같던데,
그 덕분인지 어떤지 페이지 자체가 열리지 않는 일은 없었습니다.
무튼 결과는.. 토요일 1회차가 열자마자 이미 나가버려서 일요일 1회차로 예매했습니다.
왜 2학년 패키지는 아침 첫상영인지.. 1, 2, 3회차 각각 1, 2, 3학년으로 하면 되잖아?!
덕분에 강제 아침형 인간이 되게 생겼습니다.
그러고보니 제 경우는 지난번에 MOVIX 가서 한번 보고 오긴 했는데, 다시한번 보면 감상이 바뀌려나.. 싶더군요.
이런 이벤트격 상영회들은 특별한 이유가 없으면 가려고 하는 주의이기도 하고.
다만 본의 아니게 일요일을 밖에서 보내게 됐습니다. 아침 상영이니 끝나고 일찍 들어오긴 할것 같지만서도..
..평소에 블루레이 감상을 일요일에 하는데 그쪽에 좀 차질이 생기겠네요.
티켓 나간 속도 보면 예매된거 자체가 다행이란 생각도 들긴 합니다만;
그건 그렇고, 이번에 열린 예매페이지는 위와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건 회차 선택하는 부분이 콤보박스(현재 매수 선택하는 저런 형태의) 가 아니라 라디오 버튼이라는것 정도?
예매때 페이지 열리고 회차를 콤보로 선택하면 긴장되서 마우스도 잘 안움직여지는데(....)
저렇게 바로 찍어서 결제 시도할 수 있게 해두니 좋더군요. 다음에도 좀 이렇게 해 주셨으면..
다만 선택이 편한 대신 매진여부를 예매버튼을 눌러야 알 수 있는건 어쩔 수 없지만 불편하긴 했습니다.
콤보박스로 만들면 매진여부를 콤보박스 생성할때 표시할수도 있을텐데 말이죠..
..라기보다 난 왜 애니플러스 홈페이지의 편의성을 평가하고 있는건가;;
요즘 업무화면이 테스트 기간이라 그런가봅니다. 어흑
요구사항에 맞게 하나 둘씩 수정하는 기간인데..
어찌됐건 표는 잘 구했으니 보는데는 지장 없을것 같고,
당일 현장에서 판매한다는 굿즈들도 뭘 살지 대충 정했으니 가서 늦지않게 줄만 잘 서면 될것 같구요.
카드결제 된다고 하니 좀 더 편하게 사겠네요.
슥 보니 굿즈들의 가격들도 납득할만한 수준이고, 품목도 많아서 고를 선택지가 많은것도 좋았습니다.
애니플러스에서 오는 21일쯤 좌석안내 문자를 발송한다고 하니, 그 내용은 그 즈음 추가하기로 하고..
그때까지는 바쁜 일상을 보내면 될것 같군요. 으 일좀 정리됐으면;;
-----
2015.7.23 P.M 9:40분경 추가.
애니플러스에서 좌석을 공개했습니다...만, 이날 시점까지도 문자메시지로는 통보를 안하는군요.
'분명 좌석공개 기간 지난것 같은데.. 하고 예매페이지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좌석 이야기 하고 있고; 예매내역 들어가니 평범하게 나오네요.
간만에 M관 재입성. 오른쪽 사이드인건 아쉽지만 별수 없겠죠;
동대문 메가박스 각 상영관 좌석정보는 이쪽 글에서 확인했고. (과거 마.마.마 극장판 선행상영회때 글입니다)
매번 애니플러스 선행상영회때마다 애용하는 페이지(....)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문자메시지도 빼먹네요. 일단 이거 캡쳐해가면 되는지 물어봐뒀으니 답변 달리면 더 추가해 두겠습니다.
아니면 나중에 문자를 재발송 해주려나도 싶고.. ///
2015.7.25 A.M 12:13분경 추가.
24일 오후에 '배치작업이 끝났다' 면서 뒤늦게 문자가 오더군요.
문자가 왔으니, 이 문자를 들고 동대문으로(부산은 해운대) 가면 된다고 합니다.
문자가 오지 않은 분은 애니플러스 홈페이지 Q&A 게시판 혹은 운영자분에게 쪽지로 문의하거나,
애니플러스 트위터에 멘션을 보내서 물어보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2015.8.3 P.M 10:35분경 추가.
선행상영회 다녀왔습니다. - http://scvspace.kr/588 ///
-----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라이브,이벤트,전시회 > 관련상품 및 소식(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의 이름은 - 부천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BIAF) (5) 2016.10.12 러브라이브 파이널 라이브 라이브뷰잉 예매권 구입 (0) 2016.03.12 Fate/stay night 2nd 애니플러스 선행상영회 예매 (0) 2015.03.19 Lantis Festival 2015 in Seoul 티켓 수령 (0) 2015.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