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armony 회원한정 Kalafina 토크 이벤트 티켓 응모
    해외여행(2017)/2017.09 오사카 Kalafina 토크라이브 2017. 8. 5.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한달쯤 전, Kalafina의 공식 팬클럽인 Harmony의 회원 한정 이벤트에 대한 공지가 있었습니다.

    토크가 메인인 이벤트와 라이브, 저녁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빌보드 라이브가 그것. [공지 보기]


    Kalafina“Harmony”~Talk EVENT vol.1~

    Kalafina“Harmony”~Premium LIVE vol.1~


    이런 명칭의 이벤트가 공지된 것인데, 빌보드 라이브야 개최 날짜부터 평일이고 아무래도 살짝 부담되는 형태다 보니 갈 엄두가 안났습니다.

    하지만 다른 한쪽인 '토크 이벤트'의 경우는... '드디어!' 라는 느낌?


    어쨌든 야금야금 Kalafina의 공연에 가서 MC를 듣게 되고, 라디오(Kalafina倶楽部)도 챙겨듣는 입장에서는

    음악도 음악이지만 토크도 이정도로밖에 접하지 못하는게 참 '아쉽다' 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라디오야 그렇다 치고 라이브는 MC 중심이 아니니까요. 어쩔 수 없다고는 생각했는데 항상 아쉽긴 했었지요.


    이렇게 생각했었다 보니, 이번처럼 음악이 아니라 토크 중심의 이벤트 개최가 발표된건 상당히 반갑습니다.

    아무래도 활동의 방향성이 토크보다는 음악, 하모니이기 때문에 이런 이벤트는 정말 팬클럽 회원한정으로만 가능하다는 느낌도 들고 말이죠.

    아무튼 이래저래 올것이 왔다는 느낌.



    이렇게 소식이 발표되고 한달이 거의 다 되어갈 무렵인 지난 2일, 티켓 예매와 관련된 상세정보도 공개됐습니다. [예매공지 보기]

    회원한정이기 때문에 티켓에도 이름이 찍히고, 당일에는 회원증과 신분증명수단(신분증, 여권 등), 티켓을 모두 확인하겠다는 내용 같은게 들어있습니다.

    물론 각 예매처(온라인-이플러스, 전화-로손티켓)별 신청기간과 결제기간, 이용방법 같은것도 적혀있구요.


    참, 혹시 공지 링크가 열리지 않을 경우, 아래를 열어보시면 공지에 올라갔던 인쇄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좀 많이 길쭉하니 모바일보단 PC로 보시길 권합니다)



    사실 제 경우는 FictionJunction Club 시절에도 회원한정 라이브를 간 적이 있기 때문에[당시 글 보기] 그때랑 비슷한 수준의 본인확인을 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네요.



    예매는 직전에 했던것과 같은 이플러스 예매.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예매하는게 아닌 이플러스 시스템에 인적사항을 입력하는 방식입니다.

    시스템만 쓰다 보니 '아직까지' 인지 '이 방식은' 인지는 모르겠지만 전화 인증 관련 항목은 없구요.

    그리고 당첨, 결제 이후 티켓은 배송밖에 수령방법 선택이 안되는 점도 직전 예매사례와 동일합니다.


    과연 저처럼 토크 이벤트를 학수고대했을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 가 걱정반 기대반이군요.

    당첨자 발표는 8월 중순(8/17) 이라서 아직 한참 남았습니다만 결과 잘 나왔으면...좋겠는데 과연 어찌 될런지.


    P.S

    2017.8.17 P.M 11:15분경 추가. 다행히도 당첨됐습니다. 아까 낮에 결제요청도 넣어둔 참이네요. 곧 오사카행 계획이나 고민해봐야겠습니다. ///



    이 이후의 관련 여행 준비야 그때가서 또 언급하면 될것 같구요.

    행사 날짜가 9/9(토) 라서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될것 같은건 좋습니다. 티켓이 당첨됐을 때 이야기입니다만.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