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ay'n ASIA TOUR 2019 「KICK IT UP」!! in Seoul 티켓 예매
    라이브,이벤트,전시회/관련상품 및 소식(국내) 2019. 2. 24.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기 공지된 대로 지난 금요일(2/22)에는 May'n 아시아 투어 서울공연의 티켓 예매가 있었습니다[아시아 투어 공지 보기, 페이지 하단]

    관련 공지는 스퀘어피그 엔터테인먼트 네이버 카페의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될것 같은데,

    공연장이 하나투어 브이홀이라 그런지 평소처럼 티켓링크에서만 하지 않고 하나티켓에서도 동시에 진행하네요.


    매번 아시아 투어때마다 내한 들러주는 아티스트라 반가운 것과는 별개로, 솔직히 근래 한 3년 사이 일본으로 공연이나 이벤트 보러간 뒤로 잡힌 제 취향과는 거리가 좀 생겨 버렸습니다.

    최신곡 업데이트도 2년인가 전에 멈춰있고 하다 보니 자연스레 VIP티켓을 잡을지 망설여지더군요.

    VIP 같은 특별 티켓은 조금 더 가고싶은 사람이 가야된다는 주의이기도 하고(추첨이 아니라 좌석지정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서)


    그런 마음 덕분인지 실제로도 어이없는 실수를 해서 VIP 티켓도 날렸고, 간만에 지정석을 예매한 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이야기를 잠깐 해 볼까 하네요.



    VIP 티켓을 포함한 스탠딩의 앞자리(번호 1 ~ 200번) 번호 예매처는 2017년 투어와 같은 티켓링크였습니다.

    일단은 VIP 티켓을 노리고 있던 터라 처음엔 이쪽에서 시도했지만, 먼저 이야기했다시피 눈앞에서 줄어드는 좌석표를 새로고침할 수 밖에 없었죠.


    그래서 급한대로 스탠딩 중간정도 입장번호를 예매했었는데,



    ..어차피 가격도 동일(88,000원)하겠다 지정석이 조금 있으니까 지정석에 앉아 봐야겠다 싶더군요.

    그래서 지정석의 앞자리가 배정되어 있는 하나티켓으로 옮겨 예매하고 티켓링크 티켓은 취소했습니다.


    하나티켓은 이번에 처음 써보는데, 티켓링크처럼 날짜 누르는 단계가 하나 줄어서 예매하기는 조금 더 편한것 같네요.

    정시 땡 하고 새로고침했을 때의 반응속도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참고로 좌석표상 제 자리는 위 빨간 네모박스 안쪽 어딘가 정도가 됩니다.


    브이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평면도를 받아보면, 무대와는 약 12M, 바닥에선 1.5M 정도 떨어진 좌석에서 보게 될것 같네요.



    브이홀의 뒤쪽 지정좌석이 이런 구조여서(2층이 아님) 필요하면 더 뒤쪽으로 미루려고 꼼꼼히 찾아봤는데, 다행히 그렇진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적당히 '안보이진 않지 않을까(?)'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데... 과연 어떨지(...)



    브이홀은 가끔씩 내한공연으로 찾을때 마다 주최사(앞쪽의 회사명)가 바뀌는 느낌인데, 그거랑 별개로 갈때마다 아쉬웠던 음향환경은 신경쓰이네요. 걱정이 앞섭니다.

    그래도 하나티켓쪽에 거의 그대로 남아있는 약 200장의 스탠딩 티켓을 보면, 그래서 이리로 온건가 싶기도 하고 그렇죠.

    관심있는 분들은 글 도입부에 있는 스퀘어피그 네이버 카페 글을 눌러봐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남은 연휴 편히 쉬시고 느긋하게 주중에 뵙겠습니다. 너무 늘어지지 않게 또 뵙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