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작년에 AGF(Anime Game Festival) 라는 전시회가 처음 열렸었는데[방문당시 글 보기] 올해도 사이즈를 키워서 진행될 모양이더군요.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이런 기회와 엮여, '리스아니! 라이브'도 열립니다.


리스아니! LIVE(リスアニ! LIVE)는 애니송 전문잡지 리스아니!(リスアニ!)가 창간해인 2010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애니송 라이브입니다.

듣자하니 리스아니! 창간 10주년을 맞아 '리스아니! LIVE를 해외에서' 같은 기획이 논의된 모양인데 그 일환이라더군요 [관련기사 보기]


그런 리스아니! LIVE의 티켓 예매가 지난 10월 말에 있었습니다.

개최가 발표되고 일주일도 안되서 예매 들어간건 둘째치고, 작은 좌석 아이콘을 빠르게 찍어야 하는 국내 티켓예매는 근래 할일이 거의 없다 보니 평소보다 몇배는 긴장합니다.

오죽하면 첫 예매에 썩 만족스러운 자리가 안나와, 취소표가 풀리는 이틀 뒤 새벽 2시 15분쯤 겨우 무난한 자리를 잡았군요.

인터파크 티켓을 그렇게 자주 이용하진 않아서 좀 검색해봤는데, 실제 해봐도 그렇고 새벽 2시 10분에 예매가능 좌석수가 업데이트되고 새벽 2시 15분에 좌석이 예매 가능하게 풀립니다.


원래 변심 취소도 쉽고 자기가 원하는 자리에 갈 수 있는(가능하다면) 우리나라쪽 예매시스템이 나쁘진 않을 터인데,

일본쪽의 추첨넣고 '신경 꺼도' 되는 시스템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가끔 오는 이런 기회가 괜히 더 부담스럽게 다가옵니다.



아무튼 제가 갖고있는 표는 이렇습니다. 제 자리 하나랑 대행으로 다른분께 넘어간 표 두장(물론 다 정가)


일반적으로는 제 표만 잡고 끝입니다만, 이번에는 지인분께 부탁도 받고 해서 조금 넉넉히 잡았습니다.



한편, 여러가지 이유로 AGF 2일권과 함께 사지 못해, 행사 입장 1일권을 별도로 구입했습니다.

공개된 스테이지 봐도 그렇고 이래저래 양일 다 둘러보는게 마음편할것 같아서 말이죠. 올해도.



참고로 티켓들은 여기에서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사전구매 할인 적용기간은 오는 13일까지(11/14~ : 일반가격 적용)


[온라인사전구매]Anime X Game Festival 2019 인터파크 티켓


[온라인사전구매]리스애니 2019 인터파크 티켓



올해도 콜라보 카페 같은거 하는 모양이던데, 작년의 아쉬운 점들은 개선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게임 중심이라니 제가 볼 내용은 거의 스테이지쪽(게스트 무대) 이 될것 같긴 하지만, 일단 행사가 12월 말이니 후기를 남길 수 있는건 진득한 연말이네요.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Comment 0

Prev 1 ··· 3 4 5 6 7 8 9 10 11 ··· 1390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