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alafina 라이브 티켓 수령
    해외여행(2014)/2014.11 도쿄 Kalafina 라이브 2014. 9. 23.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지난주 휴일에 일본 옥션에서 낙찰받은 Kalafina 라이브 티켓을 어제 수령했습니다.

    사실 이런 자리 티켓을 정가의 두배 넘게 주고 산게 상당히 쓰리긴 한데, 뭐 어쩌겠습니까.

    일본의 티켓팅 시스템이 부실하고(개인변심 환불 일체 불가, 해외발급 카드 결제 차단, 티켓팅 시스템의 부족한 트래픽 대책) 현실이 그런걸.


    한편으론 이런 자리라도 티켓을 구한게 다행이다 싶습니다.

    좋게좋게 생각해야지...



    배송은 이렇게.

    EMS라서 저번주 금요일에 출발한게 월요일에 제대로 도착하네요. 그리고 속도만큼 빡센 900엔.


    달랑 봉투 하나 들었으니 그걸 열어봅니다.

    이녀석은 특이하게 풀로 안붙히고 스티커를 붙혀놨네요.

    간간히 중고샵에서 음반이나 블루레이 사면 붙어있는 관리 바코드처럼 접착력은 약해서 잘 떨어지긴 했습니다.



    그리고 티켓.

    2층 26일(맨 뒷줄)은 입찰 당시에도 알고 잡은거긴 한데.. 번호가 좀 생각한것과 달라 묘한 기분이더군요.


    물론 이걸 모르고 잡는거라 일본 옥션에서의 티켓 구하기는 일종의 로또 느낌이기도 한데... 음...


    이런거 보면 일본의 환불 불가능한 티켓 판매시스템 부터 시작해서 기나긴 문장의 뭉터기를 붙히고 싶지만,

    그래봤자 달라지는것도 없겠고, 제가 돈 나간건 변함없으며 쌍안경이 있으니 작년 중순에 맨눈으로 맨 뒷줄에서 봤던것보단 낫겠지 하는 마음에 패스합니다.



    참, 이번에 이 티켓 받으면서 CN 플레이가이드(CNプレイガイド) 라는 티켓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는데...

    가입시 의무적으로 신용카드를 신청해야 하는 모양인데 해외 거주자는 쓰지 말라는것 같군요. 하하 철통방어 하시는군 아하하



    이미지 출처 : 도쿄 국제포럼 홀A 좌석배치도[바로가기, 일본어]


    궁금해하실 분이 있을까 해서 올리는 대략의 좌석 위치.

    좌석배치도 페이지 접속해서 해당 위치에서의 무대 모습을 보면 그나마 위안은 되지만.. 정가 두배가 참 쓰리네요.

    정가와의 차액 생각하면 그 돈으로 굿즈를 사겠다..(...


    게다가 이렇게 일본 옥션을 통하면 주최나 관련사가 돈버는것도 아니고 개인이나 티켓팔이 업체들이 돈 버는거니.. 그래서 괜스레 더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덧붙혀서 일본옥션 대행사이트를 통해 소요된 비용 총계.

    작년 kajiFes #10 공연은 정가보다 약간 싸게 구했음에도 수수료, 배송비 등을 포함해 11만원 정도는 들었으니 어찌보면 덤덤해질만한 금액이기도 한데,

    역시 15만원이 넘어가면 심리상 장벽이 깨진다고 해야 하나... 그렇습니다;

    먼저 언급했지만 주최측으로 돌아가는 돈도 아니고 하다 보니 더.. 에잉



    아무튼 항공권도 잡았겠다, 줄줄이 이어지는 상영회에 공연 일정 생각하면 9월도 10월도 순식간에 지나갈듯한 느낌이군요.

    간만에 보러가는 Kalafina 공연이라 기대가 됩니다. 가까워지면 또 글 적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