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얼마전 나고야행을 예고했고 오늘이 그 시작일입니다만, 일단 오후까지 시간이 있어서 잠깐(?) 돌아왔습니다.

회사에서의 폭풍과 태풍을 뚫고 어찌어찌 태풍의 눈에 들어온 느낌이랄까. 뭐 곧 결론이 날테니 이 이야기는 기회가 되면 다시 하죠.


그런 일본행 직전, 아마존재팬에 예약해둔 라이브 블루레이가 도착했습니다.

조금만 엇갈렸으면 상당히 골치아픈 상황이 됐을텐데 다행히도 엇갈리지 않고 받아왔네요.

항상 당연한듯 발매 다음날 한국에 도착하리라 예상을 하는데, 그 기대가 엇갈리는 경우가 많지 않아 참 다행입니다. DHL이 대단하다고 해야 할지...


ラブライブ! サンシャイン!! Aqours 2nd LoveLive! HAPPY PARTY TRAIN TOUR Blu-ray (埼玉公演Day2)


이번에 구입한 타이틀에는 러브라이브 선샤인(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의 두번째 라이브 투어 중 파이널 공연이었던 사이타마 때의 실황이 담겨있습니다.

투어 당시에는 나고야, 고베, 사이타마 공연장에서 공연이 있었는데, 사이타마 양일 공연이 각각 타이틀화됐네요.

판매되는 상품에는 양일의 블루레이 타이틀과 이들을 묶고 특전까지 넣은 상품 총 세가지가 발매되었지만, 저는 이런저런 이유로 둘째날 공연만 실린 쪽을 샀지만 말이지요.


언제나처럼 이번에는 간단히 패키지 구성 정도만 살펴보고, 본편은 감상 후 별도 글로 작성하겠습니다.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10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계속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타이밍 좋게 출국 직전에 타이틀 하나 정리하고 나가니 마음이 개운하네요.


그럼 다음 글은 아마도 5월이 바뀌고 라이브 감상글이 될것 같습니다.

벌써 5월을 정리하라고는 너무 이른것 같고, 어쨌든 5월에 뵙겠습니다.

Comment 0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 10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