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지난 3월 중순에 미라지 엔터테인먼트에서 TV애니메이션 '빙과(氷菓)' 의 정식 한국어판 블루레이 박스 발매를 알려왔습니다.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공식 카페의 해당 글이 회원공개인 관계로 부득이하게 다른 링크를 이어두니 참고하시길.


이 작품은 2011년에 일본에서 방영되었고, 당시 우리나라에도 정식 방영됐습니다. 비록 현 시점에서는 애니플러스의 판권 만료로 볼 수는 없게 됐습니다만.

하지만 방영 당시에도 굉장히 재밌게 봤고, 또 제작사인 교토 애니메이션이 타사 대비 비교적 일찍 '블루레이' 다운 퀄리티로 미디어를 만들어 왔기에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었죠.

게다가 한국어 더빙도 들어간다고 하고.



사실 이 블루레이 박스세트의 예약을 받기 시작한 6/15(금) 오후 2시는 한창 업무시간인 관계로 주문은 거의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퇴근시간이 다 되어서도 알라딘에서 예약 가능한 상태더군요. 마냥 좋아할만한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공식 온라인샵인 미라지몰에서도 예약 가능한 상태)

상품은 알라딘 기준 이 링크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 구성도 링크된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요즘 정신없다 보니 이번에도 감상일 기약 없이 구입만 하는 형태가 되겠습니다만, 그 수량이 한정될 수 밖에 없는 국내 블루레이 시장이라 이렇게 구입부터 해두게 됩니다.


배송방식상 1, 2, 3/4권 순으로 구성품이 발매되는 날에 배송되도록 해뒀으니 받아보면 이야기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더 쓰고싶은 이야기는 받고 나면 하지요.


그럼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Comment 2

  • 2018.06.19 10:41 신고 수정 답글

    전 처음에는 미라지몰에서 직접 예약하려 했는데, 비번 잊어서 이메일로 임시비번 신청한 게 몇 번을 시도해고 메일이 오지 않고 전화로 클레임 넣어도 조치되지 않아서 그냥 YES24에서 예약했지요...
    미라지몰에서 회원계정 관리를 대체 얼마나 개떡같이 하는 건지 참...

    • 2018.06.20 23:53 신고 수정

      아무래도 그정도 규모의 업체가 할 수 있는 홈페이지 관리라는게 한계가 있는 법이지요. 욕보셨네요;

Prev 1 ··· 39 40 41 42 43 44 45 46 47 ··· 120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