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0. 아이미와 하루카의 2학년 A반 청춘 액티브! 라디오 이벤트 2018 다녀왔습니다 <--- 이번 이야기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2. 1일차 : 출국, 숙소 체크인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3. 2일차-1 : 과학기술관, 카페 베로체, 산코엔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4. 2일차-2 : 귀국 및 느낀점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5. 1일차 숙소 : 퍼스트캐빈 아키하바라[작성안함, 다른 퍼스트캐빈 글 보기]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6. 구입물품 정리 : 식품

-------------------------------------------------------------------


지난주 휴일에는 잠시 일본에 다녀왔습니다.

7/1일 일요일에 과학기술관 사이언스홀(科学技術館サイエンスホール) 에서 일본의 라디오 제작사인 세컨드샷 주최의 오프라인 이벤트가 있었기 때문이었죠.


그 주체가 된 방송은 '아이미와 하루카의 2학년 A반 청춘 액티브!(愛美とはるかの2年A組青春アクティ部!)'[공식 홈페이지].

2017년 'SECONDSHOT FES' 참가[당시 글 보기]를 위해 세컨드샷 제작 라디오 방송을 대거 듣기 시작하던 시기,

TrySail 라디오가 재방송을 하던 세컨드샷의 니코니코동화 채널[바로가기] 화요일 밤 10시 방송을 보다 우연히 접하게 됐습니다.


출연진에 대한 배경지식도 별로 없었다 보니 처음에는 살짝 기계적으로 감상했는데, 어느순간부터 한 방송으로써 제대로 감상하게 되더군요.

직전의 라디오 이벤트가 제가 방송을 알기 직전에 열렸어서 다음 이벤트를 기다리던 입장에선,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평소처럼 그 시간동안 제가 보고 들은 것들을 적어볼까 하네요.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24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계속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언제나 자신없는 '재밌게 전달하자'는 부담을 없애는데도 라디오 이벤트 감상은 뭔가 시작이 막막하네요.

이번 글도 미래의 제가 보면 어떤 느낌일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재밌게 보고 오긴 하지만 말이죠.


이번 이벤트 감상에 딸린 여행기는 주말 이후로 틈틈히 정리하겠습니다.


주말 지나고 다음 글에서 뵙지요.



P.S

본문에도 있지만, 중복 캔뱃지 우편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위 본문의 중간정도 위치를 참고해주시길.

Comment 4

  • 2018.07.25 00:17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8.07.28 14:49 신고 수정

      아무래도 두세번쯤 해보면 수요 인원이 보여서 이런곳을 쓰지 않나 싶습니다.
      이 이벤트도 첫 이벤트를 빼면 계속 여기서 하는거 보니 내년에도 여기서 하게 되지 않을까 싶구요.
      내년에 한다면 좀 시원할때 했으면 좋겠습니다(...)

    • 2018.08.01 01:51 수정

      비밀댓글입니다

    • 2018.08.05 23:10 신고 수정

      아, 회장 내부는 아무래도 크기도 작고 하다보니 덥단 느낌 별로 못받았습니다.
      이번에 돌아다니는데 꽤 고생을 해서.. 이전 보니 1월에도 하고 그랬더군요. 6 ~ 9월은 피해줬으면 싶었습니다(...) 뭐 이때 한다고 안갈건 아니지만 말이죠;

Prev 1 2 3 4 5 6 ··· 1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