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오하시 아야카 데뷔 5주년
    이것저것 감상/음악,라디오 2019. 8. 7.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제목에 저렇게 달아놓고 당일이 아니라 참 뻘쭘하지만, 어제(8/6)는 성우 오오하시 아야카(大橋彩香)의 음악활동 데뷔 5주년이 되는 날이었습니다.

    지난 5월의 데뷔 5주년 기념 음원 발매할 때에도 타이밍 재다가 글 끄적일 시기를 놓쳤었는데, 이번에도 어찌어찌 하다 보니 또 하루 엇갈렸네요.

    그나마 이번엔 하루 차이지만 뭐라도 썼다는 데에 위안을 삼아야 할지..


    언제나 그렇지만 시작은 우연이었을 겁니다.

    2015년 1월부터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アイドルマスター シンデレラガールズ)' 의 애니메이션이 방영되기 시작했는데,

    거기서 한 성우를 알게 되었고, 라디오나 방송 좀 찾아봤을 뿐인데 정신차리고 보니 개인의 싱글을 찾아 음악을 듣고 있더군요.

    그 '싱글을 찾던' 시기가 데뷔 직후가 아닌건 참 아쉽습니다만, 그나마 반년 정도 텀으로 비교적 일찍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된 부분으로 위안을 삼아봅니다.

    덕분에 첫 단독 라이브도 볼 수 있었고, 첫 30분 라디오도 들을 수 있었고. 이것들도 벌써 꽤 지났군요.


    아무튼 5년 참 빠릅니다.

    그 사이에 드럼도 치게 되고 야금야금 다른 컨텐츠의 라이브 무대에 서는 일도 늘었지만, 제가 생각하는 음악활동 본진에서는 변함없이 무언가를 보여주고 있어서 참 다행이다 싶네요.

    다른 아티스트들 사례를 보면 슬슬 '자신만의 음악'에 대한 그림이 그려질것 같기도 한데, 앞으로 어떤 음악과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아티스트 본인의 음악적 방향과는 별개로, 예전에 썼던 이 뻘글에서 언급한 '자신의 이미지로써 굳어진 과거의 곡을 새로운 곡으로 대체해 나가는' 그 도전아닌 도전이 계속해서 잘 되기도 빌어 봅니다.

    지금 돌아보면, 저때 언급한 'NOISY LOVE POWER☆' 에의 바램이 어느정도 이뤄진것 같아서 다행이다 싶기도 하구요. 저만의 생각일지는 모르겠지만.

    물론 그래도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각별할 'ENERGY☆SMILE' 이 사라질 날이야 없겠습니다만.


    이렇게 보면 똑같이 제목에 ☆이 들어가 있네요. 예견된 일이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모바일은 이쪽입니다(재생목록 포함): https://youtu.be/eBxX0ttl_R0


    한편,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오오하시 아야카의 뮤직비디오 전곡 버전 전체가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맛보기 형식으로 1절(약 1분 30초) 분량만 공개가 됐었죠.

    위 영상 링크에 재생목록을 포함시켰으니, 궁금한 분들은 눌러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렇게 '뮤직비디오 블루레이' 가 더 멀어지는게 아닌가 하는 불안함 아닌 불안함도 있습니다. 일단 희망을 잃지는 않고 있습니다만.. 과연(?)



    결국 여기까지 다시 읽고 보니 뭘 말하고 싶은지 알 수 없는 글이 되어 버렸지만.. 5년동안 참 많은 즐거움과 감동을 받았습니다.

    또, 앞으로도 이런 기념글을 주기적으로 정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군요.

    그리고 해마다 열릴 라이브에 제 자리 하나 정도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욕심입니다만.


    ..그럼, 다시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