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E 블루레이 구입
    지름신강림/DVD,블루레이 2014. 10. 15.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월-E(Wall-E) 는 2008년 8월에 국내 개봉한 Pixar 제작 애니메이션입니다. [네이버 영화 바로가기]

    개봉당시 저는 극장에서 감상했었는데, 6년이 지난 지금 갑자기 언급하게 된 이유는 제목에도 있다 시피 블루레이를 구입했기 때문.


    사실 블루레이를 구입하게 된 계기는 되게 단순합니다.

    드래곤 길들이기2 블루레이가 국내에 정발할지 기대하며 생각날때마다 검색해보고 있는데(미국은 11월 중순 발매예정)

    그러다가 갑자기 떠올라서 검색.

    근데 의외로 정발판을 아직 팔더군요?;

    우리나라의 디스크 미디어 시장을 생각하면, 2009년쯤 DVD/블루레이가 발매된 작품의 정식 발매판 미디어를 아직도 구할 수 있다는게

    의외라 새삼 신기했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눈에 띄길래 알라딘에서 중고로 구입. 25,000원 정도 하더군요. 무료배송 상품이었고..

    요즘은 택배 받기가 좀 힘드니 편의점택배로 느긋하게. 아, 월요일에 주문한걸 화요일 저녁에 픽업했으니 느긋하게도 아니겠군요.



    간만에 받는 작은 택배박스.


    중고상품이었다고 해도 알라딘 직배송이었어서, 배송시 파손방지 조치는 나름 만족스럽게 취해 뒀습니다.



    블루레이 패키지의 앞뒤.

    종이 케이스가 한번 더 감싸고 있는 형태라 지금 보고있는 모습은 그 케이스의 앞뒷면입니다.


    사실 블루레이 수납부의 앞뒤와 별반 다를건 없습니다만, 이렇게 한번 더 보호하는 무언가가 있으면 묘하게 안심은 되네요.

    그냥 블루레이 수납부만 있는것보단 충격이든 뭐든 막아줄 수 있는게 있어서 그런걸지.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줬는지, 보다보니 이 종이 케이스쪽에는 약하게 눌린 자국 등 잔기스가 은근히 많이 있었습니다.



    본편 수납부는 이렇게 빠집니다. 종이 케이스가 앞뒤로 뚫려있으니 느낌가는대로 빼면 되겠네요.


    여담이지만 저렇게 위로 올려 빼내는데 블루레이 수납부 상단 (저 빠지는 윗부분) 에 진한 먼지가...

    너 얼마나 창고에 있었던거냐..



    그리고 열어보면 본편 디스크 두장이 전부입니다.


    아까 종이 케이스쪽에서 봤던 뒷면도 수납부쪽에서 같은 모양으로 만날 수 있구요.

    혹시나 궁금할 분들 계실까 싶어서 디스크 수록 컨텐츠나 수록 사양이 나온 부분을 찍어 첨부해봤습니다.



    이번주말도 뭔가 일이 있으니 보는건 조금 더 뒤가 되어야 할 것 같네요.

    그럼 보게되면 글 적겠습니다.


    P.S

    2015.8.9 P.M 3:34분경 추가. 감상 링크 뒤늦게 추가합니다. -> http://scvspace.kr/430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