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계속 이 블로그를 봐 오신 분이라면 '또 중고폰?' 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갤럭시 노트8과 아이폰7을 쓰고 있는 제가 이 폰을 쓸 일은 없을것 같고, 아버지 드릴 생각입니다.


소위 '폰팔이' 들에게 싼 폰을 말씀하시니 정말 길거리에서 나눠줘도 쓰지 말아야 하는 보급형 이하 성능의 기기를 3년씩 약정해서 가져오시더군요.

지금 폰도 그래서 3년째 불편을 겪고 계신데, 오는 5월이면 약정이 끝납니다. 그 전에 애먼 폰 집어오지 마시라고 사다 드리는 기기입니다.


일단 갤릭서S7은 2016년 2월에 나왔으니 올해로 딱 2년 정도 지났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원체 스마트폰을 문자, 전화 등의 기본적인 기능 위주로만 쓰고 계시지만, 이정도 기기면 꽤 수월하게 각 기능들을 쓰실 수 있겠죠.

이번에는 지문인식 센서도 달려있으니 삼성페이 쓰는법도 알려드릴까 싶고.



제가 글을 적게 된건, 아마 나온지 2년이 넘은 갤럭시S7 때문이라기보단 구입처가 전시몰이기 때문입니다.

전시몰(http://www.ajjuncmall.com/)은 미사용 전시된 제품을 들여와 자체 리퍼공장에서 가공해 판매하고 있는 업체인데,

개인적으론 2015년에 델 베뉴를 구입하며 좋지 않은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폰은 과연 어떨까요. 일단 외관 위주로 살펴봤습니다.

추가적인 내용들은 발견하는 대로 글 끝에 추가됩니다.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8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1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계속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내일이면 3월도 끝이네요.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Comment 0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 120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