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신 유캔펀딩 리워드 - 첫 정규앨범 'Type Control' 수령 (감상 업데이트 전)지름신강림/취미관련 2013. 11. 18. 21:35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728x90
지난 7월 말에 유캔펀딩에서 성우 이용신의 첫 정규앨범 제작 프로젝트 펀딩이 떴었습니다.
저는 망설임 없이 소소한 금액이지만 보탰었구요. 그 앨범이 11월 중순인 이제야 도착했네요.
생각해보면 유캔펀딩에서의 펀딩은 9월 말까지이긴 했습니다만, 유캔펀딩의 펀딩이 끝나기 전부터 앨범 작업은 시작하신듯 했으니 이 기간에 끝났겠지요.
오늘 간만에 일찍 들어와서 집안 대청소 하고 있는데 우체국 택배로 도착했더군요.
며칠 전 트위터에 앨범 사인했다는 인증샷(?) 올리셨던데 그 뒤로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게 받았습니다.
먼저 링크한 사진에 있던 대로 사인하고 앨범을 쌓아두면서 발생한 것으로 보이는 사인 위 줄이 심히 가슴아프지만.. ㅠㅠ
아무튼 무사히 받았습니다. 무사히만 받았음 됐죠 뭐.. 흑흑
앨범을 열면, 북클릿 뒤에 유캔펀딩 모금자 이름(닉네임)들도 보입니다.
단기간에 나온 앨범이지만 앨범의 구색은 제대로 갖추고 있습니다. 저기 왼쪽 사진의 오른쪽은 유캔펀딩 리워드 감사 이메일에서 먼저 봤던 사진이군요.
그리고 맨 뒷장에는 주요 스탭진과 유캔펀딩 펀딩자의 이름(닉네임) 이 적혀 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론, 아직까지는 '이용신' 이라는 이름을 들으면 '달빛천사' 라던가 '노래 잘 하는 성우' 가 먼저 떠오르는지라
이번 앨범이 애니송 위주로 수록될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아니었죠.
알게된 순간에는 약간 실망했던것도 사실인데, 생각해보니 애니송 이외에 이용신이라는 성우의 '가수'의 일면을 볼 수 있는 점도 꽤 괜찮아 보이더군요.
그것도 그게 단돈 2만원에 가능하다면.
뭐 20만원씩 낸 몇몇 분들은 이런 행사를 가졌다고 합니다만 저는 그렇질 않았으니.. 하하;
음반은 아직 못들어봤습니다만(들으면 제목 수정과 함께 이곳에 곡 감상이 업데이트될 예정)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들었던 애니송들도 상당히 좋은 곡들이었는데, 그 외 곡들은 과연 어떨련지.
참, 이 앨범은 디지털 음원사이트에서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벅스 바로가기, 멜론 바로가기]
이미지 바로가기 [새창]덧붙혀서 1000px x 1000px 앨범아트. 제가 쓰려고 스캔한건데, 스캐너가 구려서(복합기 스캐너;) 노이즈 심한거야 둘째치고 컬러가 완전 나갔네요.
나름 맞춘다고 맞췄는데 쓰는 장비가 캘리브레이션이 안되어있다 보니 섣불리 맞추기가 참 그렇습니다. 일단 타협볼만한 범위까지만 조절;
혹시 필요한 분들 쓰세요.
'지름신강림 > 취미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텐고무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아이바 아사기 & 모그와이 (2) 2014.03.31 일본 옥션에서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캐릭터 악세서리 구입 (0) 2014.03.20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코믹스 1 ~ 8권 및 넵튠 하이스쿨 구입 (0) 2013.10.07 북오프 신촌점 다녀왔습니다 (2) 201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