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하넥스 배송품 - 팬클럽 우편(미나세 이노리, KEIKO Vol.9)
    라이브,이벤트,전시회/관련상품 및 소식(해외) 2022. 8. 14.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간만에 월요일까지 쉬는 연휴인데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비가 안오는 곳은 꽤 더운것 같지만, 여기는 좀 덜합니다.

    그래도 같은날 폭염경보와 호우경보가 동시에 내려지는건 좀.. (지역은 다르지만)

    다음주 초까지 계속 비가 오락가락 할것 같은데 살살좀 해 줬으면 좋겠네요.

     

    날씨야 그렇다 치고, 요며칠 글 마지막에서 언급해온 이하넥스 박스가 다행히 주말 전에 도착했습니다.

    이 글 포함 앞으로 세 개 정도는 이때 받은 물건들을 풀어보는 글이 될것 같네요.

    이번에도 거의 2-3주치 물건이 묶였는데, 또 받아볼 즈음에서야 '좀 나눠서 받을걸'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6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길지 않아 덮진 않고 계속 적겠습니다.

     

     

    -- 목  차 --

    누르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1. 배송

    2. 미나세 이노리 팬클럽

    3. KEIKO 팬클럽

     

     

    1. 배송

    이번 박스에는 7월 말 공연들의 굿즈 온라인 판매분과 팬클럽 우편, 사진집(화보집 사이즈) 들이 묶였습니다.

    이하넥스로 받은 물건 중에서 부피크고 무거운 블루레이 박스류 말고 1.5Kg 채운건 간만이네요.

    다른 상품들을 이후 올라올 두개의 글에 나눠 언급될거고, 여기서는 팬클럽 우편쪽만 이야기하겠습니다.

     

    미나세 이노리 팬클럽측 우편물은 생일에 맞춰 발송된 것이라 7/28(목) 에 출발했습니다.

    이쪽은 거의 일반우편으로 발송되는데, 그래도 휴일 지나고 8월 첫째주 초(8/1-2)에는 도착했을 것으로 추정.

    팬클럽 측에서 상세주소를 빼고 보내서 이하넥스로 입고가 안됐습니다. 일주일쯤 기다려서 8월 둘째주 초에 이하넥스 고객센터 문의로 입고받았네요.

     

    KEIKO 팬클럽측 우편물은 언제나처럼 사전 공지도 없고 예측도 불가능한 날짜에 출발했습니다.

    이번엔 7/29(금) 에 출발. 어떤 때는 그주 화요일에도 보내고, 어떤 때는 한주 넘어가서 초에 출발하기도 하고.

    그나마 이번엔 보내고 이메일 공지라도 된게 위안삼을 부분이네요(안보내는 경우가 더 많음)

    그리고 8/1(월) 에 도착했을 것으로 예상되나, 당시 이하넥스 우편물 입고지연 영향으로 2일에 도착이 확인되고 4일에 입고처리 되었습니다.

     

    그 외 이번 박스의 출고전후 움직임은,

     

    - 8/8(월) 미나세 이노리 팬클럽측 우편물 관련 고객센터 문의

    - 8/9(화) 미나세 이노리 팬클럽측 우편물 입고처리, 전체 박스 출고

    - 8/10(수) 인천공항 도착(저녁)

    - 8/11(목) 통관 및 국내택배 인계(오전)

    - 8/12(금) 집 도착

     

    애초에 월요일에 우편 관련 문의한게 주중에 받기 위한 출고 마지노선이 화요일이기 때문이었는데,

    문의를 통한 우편물의 입고가 생각보다 빨리 처리됐습니다. 다행히 마지노선에 맞게 출고되서 휴일 전에 받았네요.

    참고로 8/15 광복절주의 토요일은 배송 휴일입니다. "택배 없는 날" 로 운영되죠.

    사실 이거까지 고려한건 아니었는데, 타이밍이 좋았습니다.

     

    아무튼 우편들 간단히 보시겠습니다.

     

     

    2. 미나세 이노리 팬클럽

    먼저도 살짝 언급했지만 생일 카드입니다.

    작년까지는 엽서 형태라 뒤집으면 바로 메시지였는데, 올해부터는 디자인이 좀 바뀌어서 봉투 속 카드가 되었네요.

    당연히 안쪽 사진은 없습니다.

     

    무슨 이벤트 당첨건 같은건 아니니 직필은 아닙니다만, 뭔가 이메일 하나 오는것보단 그래도 받는 느낌 드네요.

    우편물 보내는 일본 팬클럽 가입한 초기에는 뭐 이런것도 우편으로 보내냐고 생각도 했었는데,

    이런거 보면 이제는 배송대행업체 통해서 이런 우편 받아보는게 어지간히도 익숙해진것 같습니다(...)

    처음 우편물 보내는 팬클럽 가입한게 2014년이니 새삼 오래 되기도 했고.

     

    ..우편이 반가웠던거랑은 별개로 상세주소 빼먹어서 배송대행업체 입고가 늦어진거 관련으로는 문의좀 해놨습니다.

    상세주소 빼먹으면 굳이 배송대행업체 아니어도 배송에 지장이 있을것 같은데 어쩌다 이리 됐는지.

    왠지 제가 기입한 상세주소가 길어서 그런것 같기도 한데.. (이하넥스 일본센터 건물명+개인 식별번호 등) 답변에 뭔가 적을만한 내용 있으면 여기에 업데이트해 두죠.

    P.S

    2022.8.16 P.M 12:55분경 추가.

    상세히 내용을 적진 않았는데, 정황상 길어서 빠진게 맞는 모양입니다. 여태까지 다른 우편은 잘도 왔구나 싶네요(...)

    ///

     

     

    3. KEIKO 팬클럽

    다음은 KEIKO 팬클럽 Vol.9 입니다. 7월로 연회원 유효기간 만료였으니 현 시점에선 자동 탈퇴됐고. [관련글]

     

    내용적으론 6월 1일 팬클럽 설립 2주년 기념 라이브 레포트라던가, 여행 후기 사진이라던가가 눈에 띕니다.

    그 외엔 신곡 라이너 노트나 회원들과의 질답 코너 같은것도 재밌었고.

     

    ...일단 탈퇴되어도 나중에 회원정보나 회원번호 같은걸 대면 당시 쓰던 회원번호로 재가입이 가능하단 모양입니다만(재가입시의 수수료 등은 그대로지만)

    재가입할 일이 있을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운영측에 불만이 커서(현실적으로 개선의 여지도 없고) 나온거다 보니..

     

    그래도 일단 KEIKO 본인의 음악활동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간간히 SNS 등으로 소식은 볼 예정이니 좋은 소식 많이 있었으면 합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근래 계속 비가 오락가락 해서 그런가 전체적으로 되게 피곤하네요. 비 때문인지 평일에 무리해서 그런건지..(?)

    어쩌다 보니 화요일까지 쉬니 잘 복구해 둬야겠습니다.

     

    그럼 남은 연휴 재밌게 보내시고,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