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IKAKO KOMATSU 2nd LIVE TOUR ~in the suite~ 셋리스트 정리
    라이브,이벤트,전시회/관련상품 및 소식(해외) 2014. 8. 5. 10:30
    728x90

    코마츠 미카코(小松未可子)의 두번째 앨범발매 발표 이후 얼마되지 않아 투어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사실 알게된건 한참 뒤이고, 코마츠 미카코의 라이브에 가자고 마음먹게 된것도 꽤 가까운 시일에 결정된 사항이긴 합니다만

    아무튼 시간이 흐르고 흘러 7월 초와 중순에 열린 두번의 라이브를 지나 이번주말인 8월 10일 도쿄 시나가와에서의 라이브가 투어의 마지막입니다.


    이미 적은 대로 저는 이 라이브에 가기 위해 나름의 준비를 했고, 티켓도 구해둔지라 마음의 준비 정도만 하고 있군요.

    그 와중에 문득 셋리스트가 궁금해서 좀 찾아봤다가 찾은김에 정리해봅니다.



    공연은 지금까지 7월 6일 일요일 오사카와 7월 20일 일요일 나고야에서 열렸었습니다. [관련 페이지 바로가기]

    그리고 8월 10일 일요일 도쿄 시나가와에서의 공연으로 투어 종료.

    ...덕분에 비교할 셋리스트가 줄었습니다... 아니 뭐, 곡이 하나밖에 차이 안나니 거의 동일하다고 봐도 무방할것 같지만요.


    셋리스트의 출처는 네이버 마토메의 페이지. 아티스트 트윗 정도만 모아져 있지만 나름 재미있게 구성되었네요.

    아이디가 뜨는거 보면 네이버가 자동 생성한게 아니라 개인이 만든듯 한데, 트윗에 사진도 올려져 있고 하니 은근 재밌습니다.


    MIKAKO KOMATSU 2nd LIVE TOUR~in the suite~@大阪

    MIKAKO KOMATSU 2nd LIVE TOUR~in the suite~@名古屋


    참, 셋리스트 우측의 괄호 안은 수록된 앨범 혹은 싱글 정보입니다.


    -------------------------------------------

    1. Re:ing (2nd Album e'tuis #2)

    2. 天使がいない日 (2nd Album e'tuis #3)

    3. Sail away (2nd Album e'tuis #4)

    4. Salvage (5th Single Sail away #2)

    5. Sky message (2nd Album e'tuis #1)

    6. PandA (2nd Album e'tuis #7)

    7. 初恋 (2nd Album e'tuis #5)

    8. 僕ら (2nd Album e'tuis #6)

    9. Material (2nd Album e'tuis #9)

    10. Infinity Sky (1st MiniAlbum cosmic EXPO #7)

    11. M from… (1st MiniAlbum cosmic EXPO #9)

    12. 未來航路 (1st MiniAlbum cosmic EXPO #8)

    13. ABC (2nd Album e'tuis #8)

    14. 終わらないメロディーを歌いだしました。 (2nd Album e'tuis #11)

    15. in the suite (2nd Album e'tuis #12)


    -ENCORE-

    16. エメラルドの丘を越えて (2nd Album e'tuis #10)

    17. 虹の約束 (4th Single 虹の約束 #1)

    18. Starry Rally (2nd Album e'tuis #9)

    19. Black Holy (2nd Album e'tuis #9)


    -W ENCORE-

    20. 波乗りグライダー (2nd Live Tour Limited Single 波乗りグライダー #1)

    21. LISTEN!! (3rd Single 終わらないメロディーを歌いだしました。 #2)

    22. Always (4th Single 虹の約束 #3)

    -------------------------------------------


    다른건 다 똑같은데, 18번째의 경우 오사카에서는 위에 적은대로 Starry Rally를 불렀지만 나고야에서는 アラブルトラベル 을 불렀습니다.

    참고로 이 곡은 첫번째 앨범인 'THEE Futures' 의 8번 트랙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아마 이번주말의 도쿄쪽 공연에서도 한두곡 정도는 달라지지 않을까 싶은데,

    제가 이 공연에 가는 목적이 5번째의 Sky message 를 들으러 가는거다 보니 일단 안심은 됩니다.

    뭐 곡 자체는 Black Holy의 이후 세계관...이라고 하니 앨범 수록곡이긴 하지만,

    그냥 평범한 '수록곡' 이라기보다 '이건 두번째 앨범이니까 있을법한' 느낌의 곡인듯 해서 빠질거란 생각은 안했지만요.


    그런 곡이면 앨범 만들때 신경좀 쓰지...

    ...뭐, 킹레코드가 앨범에 옥의 티를 넣은 덕분에 이렇게 공연을 보러 갈 마음이 생겼으니 노림수라면 제대로 먹힌듯;

    근데 자꾸 하지는 마세요-_-...



    아무튼 올라오고 있는 11호 태풍이나, 더위와는 별개로 공연 자체는 꽤 기대되는군요.

    도쿄에서 열리니 다들 열심히 달릴것 같고. 각오하고 하루 통채로 비웠으니 굿즈도 공연도 잘 사수해야겠습니다.



    2014.8.12 P.M 11:22분 추가.

    P.S

    공연 다녀왔습니다. 마지막날 도쿄 공연이라고 셋리스트를 꽤 다르게 잡았더군요. -> http://scvspace.kr/366

    댓글 4

    • 오늘한걸음 2014.08.13 00:28

      지금쯤이면 잘 다녀오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코마츠 미카코 도쿄 라이브하고 스피어 고베 라이브 콘서트하고 고민하다가 스피어 고베 라이브 콘서트 보고왔네요.
      스피어 고베 콘서트는 대만족이었습니다. 나중에 일정 잡히면 미카코 라이브도 한번 가볼까하는데.. みかこし 라이브는 어땠나요??
      오사카쪽은 태풍 엄청났었는데.. 도쿄는 괜찮으셨는지도 궁금하네요.

      • SCV 2014.08.12 23:27 신고

        오사카 정도까지가 태풍의 직접 영향권이었지요; 8일부터 일본에 체류했는데 NHK에선 수시로 그쪽 뉴스를 특보로 전하더군요.
        도쿄의 제가 있던 곳(8일 아키하바라, 9/10일 오다이바/시나가와)은 바람만 좀 많이 불고, 비가 자주 오락가락한거 빼면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것도 아랫지방에 비하면 거의 영향 없다고 봐도 무방한 수준이라 생각하지만요;

        그러고보면 저는 스피어 라이브쪽도 한번 가보고 싶군요.
        이번 여행에서 몇달전에 나온 스피어 라이브 블루레이를 사오기도 했는데, 분위기 좀 궁금하긴 합니다.
        가능하다면 직접 가보고 싶네요.

        코마츠 미카코는 꽤 제 생각대로였습니다.
        이분은 트위터 계정도 리스트에 넣고 간간히 보는데, 좀 엉뚱하달까 은근 재밌기도 하고 그런 사람 같더라구요.
        아티스트로서의 면은 공연장 시설때문에 조금 판단을 보류해야 할 것 같지만(10일 공연까지만 보고 판단한다 해도 긍정적인 쪽이 더 크지만) 엔터테이너로서는 관심을 가질만 하지 않나 생각했습니다.
        13일 오전에 콘서트 관련 글 정리된거 올라갈텐데, 마음 내키심 그쪽으로라도 분위기를 전달해드릴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오늘한걸음 2014.08.13 04:10

      답글 감사합니다.
      먼저 스피어 라이브 대해서는 기회되신다면 꼭 가보시길추천해드리고싶네요.스피어 라이브 여러모로 정말 즐거웠습니다.

      코마츠 미카코 트위터는 저도 자주 확인하는데, 항상 즐거워보이는게 한편으론 부럽기도하고. 닮아야 할 부분으로 생각하기도하네요~~
      그럼 코마츠 미카코 콘서트관련글은 올라오는대로 꼭 확인하고 댓글 남기겠습니다 !!.

      • SCV 2014.08.13 10:26 신고

        구입한 라이브 블루레이나 시간 내서 얼른 봐둬야겠습니다. 그걸로 분위기를 가늠하고 나면 가서도 좀 적응이 쉽겠죠.

        아무튼 말씀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 Edit By S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