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북 프로 레티나 구입 3개월째
    IT,컴퓨터/iOS,Mac Life 2015. 5. 20.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지난 2월 말경, 월급 직후 주문했던 맥북 프로 레티나(2014) 를 구입한지도 벌써 세달이 됐습니다.

    iOS 개발 공부나 해야지! 하면서 샀지만 평소 하던건 운영체제가 바뀌어도 다 할수 있는지라 점점 뒷전으로 밀려만 가는군요;;


    무튼 Mac 구입하고 나서 쓰자고 마음먹은 정리를 이제야 하게 됩니다.

    이녀석 쓰면서 뭐가 마음에 들었고, 구입하고 나서 했던 설정들은 어떤게 있으며,

    불편한 점은 무엇인지 그리고 이녀석을 위해서 무슨 앱들을 샀는지.

    전문적으로 쓰고있는건 아니니 가볍게 제가 쓰는 안에서 이정도만 적어볼까 합니다.


    참고로 제 경우는 주로 블로그 포스팅( + 사진 정리, 글 정리) 하는데 맥북을 쓰고 있고,

    여기에 아이튠즈로 음악관리/감상, NAS를 경유한 파일 관리, 포토샵으로 사진 편집, MS 오피스로 문서 작성 정도?

    사실 iOS 개발만 아니었으면 그냥 윈도우 태블릿으로 갔을지도 모를 일이죠.

    더불어 어도비 CC나 MS 오피스 365가 Mac에서도 사용 가능해서 큰 걱정없이 왔고 또 잘 버티(?)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합니다.


    무튼 남은 이야기는 아래에서.



    이번 글은 여기까지.

    그 외에 텍스트 에디터는 Sublime Text 2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쓰고 있지는 않네요; 추천은 받았는데 정작 맥북에선 텍스트 에디터까지 써서 뭘 작성해야 할일이 안생기고 있...다 보니..


    그러고보니 내일은 좋은 일(?)이 있을것 같습니다. 그건 금요일쯤 정리해보는걸로.

    무튼 다음 글에서 봡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