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μ's Best Album Best Live! Collection II 통상판 수령 및 간단감상
    지름신강림/음반 2015. 5. 29.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작년에 TV 애니메이션 2기가 방영되기도 했던 '러브라이브(ラブライブ!)' 의 두번째 베스트 앨범이 발표되어 두달쯤 전에 예약했었습니다.

    이 앨범 발매일이 지난 수요일(27일) 이었어서 어제 수령했군요.

    위에 언급한 애니메이션 2기도 사실 시원찮게 봤었고, 게임도 안하고 있습니다만 왠지 신경쓰이는 곡들이 늘어서 겸사겸사 구입.


    μ's Best Album Best Live! Collection II (通常盤)


    아무튼 이런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구성은 정가 기준 초호화 한정판은 9,200엔, 통상판은 3,700엔. 각각 세금 별도. [러브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CD 정보란]

    제가 구입한건 제목에도 있듯 통상판이며, 아마존재팬을 통해서는 해외 직배송으로 주문한 덕에 여기에 900엔이 더 붙어 결제됐습니다.


    이전부터 러브라이브 음원에 대해선 불만을 가져 왔기에,

    러브라이브 음원을 접한건 몇년쯤 전부터입니다만 '앨범' 구입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런 고로 통상판 패키지 감상에 더해 수록곡 이야기 정도는 덧붙힐 생각.

    감상이라고 해도 일일히 곡이 어떻다 평하기보단 전체적으로 수록 품질이 어떻고 마음에 드는 곡이 어떻고 뭐 그런거 정도 언급하게 될듯;


    본문에 사용된 12장의 사진은 모두 가로해상도 1200픽셀의 이미지입니다.

    그러니 클릭하시면 조금 커집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위의 러브라이브 음원 글에서도 좋은 의견들을 받고, 그걸 인지하고 이해하곤 있지만 받는 입장에선 역시 좀 껄끄럽달지.

    나중에 베스트앨범 곡들이 전부 고해상도 음원으로 교체된다고 앨범 처분은 안하게 될것 같습니다만(하다못해 귀찮아서라도;)

    아무래도 정말 그런 때가 온다면 씁쓸할것 같긴 하군요.


    얼른 고해상도 음원이 나와야 깔끔하게 러브라이브 음원도 신경을 덜 쓸수 있을텐데... 하고 벼르곤 있지만,

    이러나 저러나 제 취향에 맞는 곡은 얻어걸리고 있으니 참 난제가 따로 없습니다.


    어째 러브라이브쪽 글 적을때마다 이런 내용 쓰는것 같지만, 다음 글은 정말 고해상도 음원 관련 글이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