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극장판 애니메이션 -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 ~고백실행위원회~ 메가박스 코엑스 8관 감상
    이것저것 감상/애니메이션(극장,OVA) 2016. 10. 4.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지난 4월 중후반부터 일본에 개봉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중에서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 ~고백실행위원회~' 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일본어 원제는 'ずっと前から好きでした。〜告白実行委員会〜'. 조금 알아보니 2011년쯤 HoneyWorks라는 크리에이터 집단이 내 놓은 음악으로부터 미디어 믹스가 시작되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이것도 작품을 보기 위해 기본적인 정보를 취득하던 바로 근래에 알게 된 것이었으니, 그 전까진 이 작품에 대해 무지한 상태였지요.

    아마 8월 중순에 국내 개봉 소식이 들리[글 보기]지 않았다면 계속 그 상태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개봉소식 대로 최근(9/29) 국내 정식 상영을 시작했는데, 마침 지난 휴일(10/1) 근래 제가 일본 갔다오며 물건 구입을 도와드린 분께 답례 차원에서 티켓을 제공받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히 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평소처럼 작품 자체의 내용은 핵심적인 부분(완결의 모습이라던가)을 빼고 영화 홈페이지 내 줄거리 소개 수준으로 언급할 예정입니다만,

    다른 내용과 합쳐져 결말이 유추될 수 있으므로 작품감상 전 관련 언급 접하는걸 꺼리는 분들은 감안하고 봐 주시기 바랍니다.

    아, 참 영화관 가던 길의 모습이나 특전 사진 정도는 더 있네요. 별로 궁금하지 않으실지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있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전체적으로 짧은 만큼 아쉬운 감은 있는데, 단순히 상영시간이 짧아서 아쉽다기보단 작품의 뒷이야기를 이제 더 못보는구나(상영이 끝나서) 하는 쪽의 아쉬움이 조금 더 컸습니다.


    일본은 올해 12월 중순경 후속편의 극장 상영이 시작된다던데 우리나라에서도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군요.

    그때 가면 언급할 기회가 생길련지... 유료시사회가 또 일본행이랑 겹치지 말았으면 좋겠군요(....)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