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GV 용산 - 너의 이름은 IMAX 심야상영 다녀왔습니다
    이것저것 감상/애니메이션(극장,OVA) 2017. 7. 21.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지난 수요일(7/19)에는 용산 CGV에서 '너의 이름은(君の名は。)' 의 IMAX판 상영이 있었습니다.

    9시, 11시, 16시, 20시, 23시대 상영이 있었는데, 저는 이런저런 사정 때문에 23시 상영분을 보고 왔구요.


    일본에서는 IMAX판의 상영이 지난 1월 13일부터 2주간 있었으나, 당시 우리나라에는 편견(애니메이션은 흥행이 부진하다) 등등에 밀려 당연한듯 상영이 좌절됐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지난 18일(화)부터 CGV 용산의 IMAX상영관이 리뉴얼 재개장을 했고, 만일의 사태를 위해 비워둔 19일에 이렇게 하루종일 '너의 이름은' IMAX판 상영이 성사됐다는 이야기가 게임포커스 칼럼으로 올라왔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칼럼]'너의 이름은.' 아이맥스 버전 상영 어떻게 이뤄졌나 from 게임포커스


    상영시간 포함해서 쓰고싶은 말은 한가득입니다만, 일단 사담은 줄이고 바로 본문으로 들어가죠.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15장이 쓰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거 포함해 3번인가 감상한 작품인데, 그렇다고 해도 직접적인 내용언급은 자제했습니다.

    IMAX판의 영상 및 음향위주 감상, 그리고 용산에서 뭘 하며 시간을 보냈고 어떤 개고생을 하며 집으로 돌아왔는지도 좀 남겨봤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글로 적고 나니 참 제가 뭔 짓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글 내용을 교훈삼아 다시는 이런짓을 하지 말아야죠.


    아무튼 곧 여행계획 확정해서 돌아오겠습니다. 그때까지는 시원하게 하루들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