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espa 구입 상품들 - SINK PARALLEL LINE ENCORE, 데뷔 5주년 기념지름신강림/취미관련 2026. 1. 14. 10:30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728x90
2024년부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한국 아이돌을 다시 기웃거려보고 있는데, 2025년 정말 정신없어서 작년 5월에 받은 굿즈도 이제 적네요 하
aespa 공연 혹은 주년 MD(한국에선 굿즈대신 MD라고들 많이 합니다) 는 온라인 예약을 해도 한 두달 지나고 잊어버릴만 하면 보내주더군요.
물론 그렇다고 잊어버린건 아닌데, 먼저 쓰고싶은 글들에 밀려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뭘 엄청 많이 산건 아니지만 일단 산거 소개해봅니다.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15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더보기-- 목 차 --
누르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끝부분 괄호는 MD 배송받은 년월)
1. 2024-25 aespa LIVE TOUR-SYNK:PARALLEL LINE-ENCORE MD (2025.05)
2. 5TH DEBUT ANNIVERSARY MD (2026.01)
1. 2024-25 aespa LIVE TOUR-SYNK:PARALLEL LINE-ENCORE MD (2025.05)
언제나처럼 예약은 SM타운 스토어에서 [판매페이지]
3/12(수) 온라인 판매 시작일에 예약해서 5/12(월) CJ 물류센터 출고, 5/13(화) 집 도착.
매번 예약하면서 두달이나 걸릴 일인가 싶은데, 어쨌든 잊어버린 뒤에 배송이 오니 선물같기도 합니다(헛소리


배송은 이렇게 왔습니다. 왠만큼 특이하지 않으면 쓰이는 규격박스.

산 품목이 두개 뿐이라 가볍게 보시겠습니다.
나머지 살것들(응원봉이라던가 응원봉) 은 앵콜콘 당일에 MD판매 개시 두시간 전에 가서 확보해뒀습니다 [참가당시 글]
이런 무난무난한것만 공연 전에 사뒀네요.


이건 GYM SACK SET 49,000원 카리나 [상품페이지, 현재 구매불가]
영어로 적혀있지만 헬스장 갈때 들고가는 가방 같은 느낌입니다. 저도 슬슬 나이에 몸무게도 그래서 운동할까 하고 샀던 것.
하지만 그 뒤 이른바 '카리나 빨간 상의' 사건(?)이 한참 여럿 민감할 때 터졌고, 운동 결심이란 작심삼일일 때가 많아서 여전히 비닐 안입니다.
그래도 그 뒤로 삼성헬스 도움 받아서 홈트레이닝은 하고 있으니 약간의 진전은 있네요. 다 이 가방 덕분입니다(?)



공연 티셔츠 45,000원 [상품페이지, 현재 구매불가]
무난한 구입굿즈들 중 하나입니다.
다만 제가 관찰한 바로 여자분들은 전부 승부복장으로 오셔서 이 티셔츠 입을일은 없을것 같고, 저는 이런거 사면 몇번 우려먹으니 이후 공연 참가할때 입을까 합니다.
프리사이즈지만 추해보이지 않으려면 뱃살은 좀 집어넣어야(... 어느 공연이던 티셔츠 사면 이게 과제입니다.
2. 5TH DEBUT ANNIVERSARY MD (2026.01)
이쪽도 예약은 SM타운 스토어에서 진행 [판매페이지]
11/17(월) 판매페이지 링크 뜨고 그날 주문해서 지난 1/7(수) CJ 물류센터 출고, 1/8(목) 집 도착.
먼저 1번에서 두달전 예약이니 잊어버리니 뭐니 하지만 사실 캘린더에 배송 예정일 표시는 해둡니다.
근데 매번 생각하지만 정말 왜 예약하고 두달이나 뒤에 발송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텀이 너무 긴것 같아요.


아무튼 배송은 이렇게 왔습니다.
이번에도 품목이 많진 않아서 가볍게 적겠습니다.

이렇게 왔고, 왼쪽이 WIND CHIME SET 개당 29,000원 윈터 [상품페이지]
최근에 윈터 열애설 있었어서 그런지 여태까지 윈터만 재고가 남아있는게 무섭긴 합니다만 지금이 기회입니다 여러분
일본쪽 공연굿즈에도 이런 풍경이 있는데(일본어로 風鈴ふうりん) 좀 더 달아두기 가볍고 한국색 나는걸 원해서 샀습니다.
워낙 일본 공연 오래 다녀서 그런지 이런 굿즈 한국풍으로 된거 진짜 간만에 사네요.

다른 MD들도 그렇지만 이렇게 메시지 카드라던가 들어있습니다. 두개 샀는데 각각 메시지가 같더군요.
전 실사용 가정하면 두개 구입하는게 버릇이라 두개 샀습니다. 메시지 때문에 복수로 사실 필요는 없을듯.



LUCKY CARD 개당 9,000원 멤버 전원(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상품페이지]
전 이런 '랜덤' 류 뽑기운이 정말 안좋습니다. 그래서 무언가를 노리고 뽑기보단 오히려 운을 시험하려는 편.
그래서 역발상(?)으로 멤버분 1개씩만 산거죠.
구성품 중에서 메시지나 다른건 안바뀔거고, 들어있는 멤버 사진이 랜덤이지 않을까 싶네요.
예 전 저런 사진 뽑기가... 아니지 운이 없는게 아니라 같은 사진 뽑기 잘합니다(?)
일본쪽은 일정수량 사면 안겹치게 잘 섞거나 추려서 주기라도 하지, 한국 아이돌판은 그런것도 없겠지.
혹시 지나가다 50장 100장 사신분 커뮤니티 글 같은거 있으면 링크 부탁드립니다 제가 감사히 구경하겠습니다아무튼 주로 멤버 편애로 구입하지만 가끔은 이런거 멤버 전 구성으로 사보는것도 재밌네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사실 먼저 쓰고 싶은 글이 있었는데, 업로드 텀을 좀 짧게 잡았더니 욕심처럼 안 되네요. 이 글을 먼저 정리합니다.
그럼 계속 변덕스런 날씨 조심하시고,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지름신강림 > 취미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