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오키 히나 LIVE TOUR 2026 '충동ROCK' 고베 공연 티켓 확보해외여행(2026)/2026.06 이것저것 라이브 여행 2026. 2. 14. 11:00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728x90
지난 주말 다녀온 여정까지 적어야 할 여행기가 4개나 밀려있지만 계속되는 여행계획(?)
아무튼 이 카테고리의 6월 여정도 큰 틀이 잡혔습니다.
먼저 적은 티켓글은 오오하시 아야카 10주년 기념 공연이었는데[바로가기] 그 이후 발표된 아오키 히나 라이브 투어지에 가능한 일정이 있더군요.
올해 1월에 '앨범 구입자 대상 무료 라이브' 열었을 때엔, 개인적인 타이밍도 안됐지만 '돈 내고 갈거다' 라는 오기도 있었습니다.
그 공연에서 올해 라이브 투어가 발표된건 조금 놀랐지만요[투어 공지] 하긴 활동이 확 늘었지(최근엔 나노하 신작 엔딩을 맡기도)
투어지도 도쿄 오사카 나고야 주요지역 외에 고베, 후쿠오카, 오키나와도 있고.
어제(2/13) 12시 당락발표 이후 트위터 검색 좀 돌려보니 도쿄 오사카가 많은 와중에 파이널 영향인지 오키나와는 떨어진 분도 보였습니다.
그 검색결과에 고베는 좀처럼 안보이던데, 저는 고베 살지도 않고 초반 여정은 도쿄지만 이틀 차이로 일본 '안'에서 라이브가 열리는데 안갈수는 없지(?)
간만에 여정 중에 신칸센을 타네요.
하하 즐겁다 그나마 항공권이라도 일찍 끊어서 경비를 줄였습니다

티켓 신청은 지난 1월부터 2월 초까지였습니다[공연정보] 잊어버리기 전에 티켓 열리자마자 신청해뒀구요.
그리고 당첨자 발표는 어제(2/13, 금) 12시 였고 이플러스라서 전날 밤에 카드승인. 다음날 발표도 당선이 나왔구요.
먼저도 트위터 검색 이야기 했지만, 보통 관심있는 사람들은 당첨자 발표시간 후에 바로 확인하고 트윗 남기니 직후 확인이 제일 유용한것 같습니다.
검색해보면 주요지역이 많고 후쿠오카 고베는 묘하게 없더군요(...) 저야 사는게 아니라 일정 때문에 간거긴 한데.
어쩌면 당연히 다 가는 사람들 많아서 이런거에 눈에 안띌 뿐이지 사람 많을수도 있지만.
어쨌든 제가 가는 고베 라이브하우스도 200명 내외 들어가는 작은 곳이라 간만에 맛보는 분위기 될것 같습니다.
이정도 규모 가는게 얼마만이지.. 아무튼 자주는 없는듯.


금액을 보면 보통의 라이브하우스 공연 대비 좀 높게 느끼실텐데, 특전굿즈 포함 티켓입니다.
수수료 제외하고 일반티켓은 6,600엔, 제가 산 특전굿즈 포함은 9,900엔. 3,300엔 차이는 머플러 타월이라는 특전품목 생각하면 납득할만한 수준.
공연별로 디자인 다르다니 궁금하면서도, 대체 본 공연에서 뭘 팔려고 무려 타월을 티켓 특전으로 주나 싶기도 한 것입니다(...)
제 안에서 이게 제일 무난한 굿즈란 느낌이라.
신칸센은 1개월 전부터 예약 가능하니, 일단 계획이나 미리 짜둬야겠다 싶습니다.
숙소의 경우는 먼저 쓴 공연 포함해서 모두 '공연 발표나는 시점' 에 예약했고, 숙소 예약한 일정에 따라갈 수 밖에 없으니 항공권도 일찍 예약.
이제 실 일정 즈음 회사일이 덜 바빠서 일정에 영향이 없기를 기원하는것 뿐이네요. 아 제발
이번 글은 여기까지.
구정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연휴가 끝난 이후엔 밀린 6월 여정부터 여행기도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그럼 다음주 후반쯤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외여행(2026) > 2026.06 이것저것 라이브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오하시 아야카 원맨 라이브 2026(가칭) 10주년 라이브 티켓 확보 (2) 2026.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