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oobar mobile 펀딩 리워드 - MA750 이어폰 수령 및 간단감상
    지름신강림/기타 전자기기 관련 2014. 12. 25.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지난 8월경, 윈도우용 음악 재생프로그램인 foobar의 모바일 버전 개발을 위한 펀딩이 있다며 거기에 좀 기여를 했다는 글을 적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요즘 좀 정신이 없다 보니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어제 갑자기 그때 펀딩하면서 내건 리워드 중 하나인 이어폰이 도착했다고 본사에서 알림이 왔더군요;


    사실 전 이게 발송됐는지 안내메일도 못받았어서, 찾으러 가기 전까진 이게 리워드 이어폰인지도 모르고 있었더랬습니다.

    아무튼 잊어버릴만 하니 보내주는군요... 으휴


    그렇게 수령해서 들어본 RHA MA750 인이어 이어폰의 박스, 외형과 소리에 관한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마침 크리스마스라 쉬고 있기도 하고.



    다만, 저는 이어폰에 대한 지식이 그리 넓지 않고, 이 제품도 정보를 검색하고 구입했다기보단 펀딩 리워드로 받은 물건이라..

    ..그리 심도있는(?) 이야기는 되지 않을것 같으니 감안하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보고 끝에 들어본 감상 같은것만 짤막하게 적을 생각.



    이번 글은 여기까지.


    먼저 처음 부분에도 적었지만, 이 이어폰 온것 때문에 foobar mobile form에 간만에 접속해 봤습니다.

    iOS 알파 버전은 테스트 중인것 같은데, 안드로이드는 2015년 예상하고 있더군요. iOS 버전의 두달쯤 뒤가 안드로이드 버전이라 생각하면 된다고.

    덕분에 안드로이드 베타는 2015년 4월쯤? 뭐 이것도 다 프로젝트 운영하는 측의 계획대로 돌아갔을때의 일인것 같긴 하지만요;


    앱 개발하는것도 하루이틀 걸리는게 아닌 만큼, 더 기다려야 할것 같습니다.

    사실 지금 이 이어폰 받기까지 포럼쪽 접속은 거의 기억에서 지우고 있었는데,

    느지막히 접속했어도 안드로이드 알파/베타 이용가능권이 있는 제게 손해는 거의 없다는걸 알게 되니 여러가지 생각도 듭니다;


    무튼 잘 됐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