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요사키 아키 - all time Lovin' 초회한정판 수령 및 간단감상
    지름신강림/음반 2016. 3. 26.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지난 23일, 토요사키 아키(豊崎愛生)의 세번째 정규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두번째 앨범 발매일이 2013년 9월이었으니 2년 반만에 나오는 새 앨범이네요.

    앨범 발매와 발맞춰 올해도 다수의 콘서트 및 투어가 결정된 상태지만, 이 이야기는 항상 그랬듯 때가 되면 마저 하겠습니다.

    이번엔 예약한지 2개월만에 온 새 앨범 이야기를 하죠.


    all time Lovin'(初回生産限定盤)(DVD付)


    트랙 구성 중 신곡 비중이 그리 높은건 아니라서 글 적으며 감상도 가볍게 같이 남겨봤습니다.


    물론 신곡 비중이 낮아 아쉽다는 이야기지, 무슨 곡 수도 적고 재미없더라 같은 악평을 하려는건 아닙니다.

    신곡 비중이 낮긴 해도, 이렇게 기 발매곡을 더 많이 끼워넣는 앨범 발매가 드문 일도 아니구요.

    '새 곡 비중이 이거밖에 안되냐' 보다는 '새 곡 비중이 적어서 조금 아쉽네' 같은 느낌으로 적은 문장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이 18장, 800 x 450 DVD 캡쳐 이미지 4장이 쓰였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그러고보니 지난 목요일(2016.3.24) 자의 라디오 방송(豊崎愛生のおかえりらじお) 에서는 평소처럼 발매직후 앨범에 관한 트랙 소개가 있었습니다.

    각 트랙의 1소절을 틀면서 생각나는 이런저런 코멘트(이건 어떤 점을 모티브로 해서 쓴 곡이다, 이건 내가 하고 싶어했던 곡이라 거의 처음 완성되었다 등등) 를 하는데,

    관심있는 분들은 들어보시면 재밌으실 겁니다.

    특정 분야(작곡, 업무적 등)의 코멘트만을 하는게 아니라, 해당 곡에 대해 생각나는걸 떠드는 느낌이라 재밌는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더군요.


    뭐 저는 간간히 체크 못했지만 블로그 쪽에도 이것저것 적은 모양이고, HMV에서도 특집 인터뷰를 실었으니 궁금한 분들은 왼쪽의 링크를 타고 구경가보시길.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