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치바 이벤트 여행 - 2. 1일차 : 출국, 마이하마 앰피시어터, 점심, 숙소 체크인
    해외여행(2016)/2016.07 치바 이벤트 여행 2016. 7. 17.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

치바 이벤트 여행 - 0. 무채한의 팬텀월드 애니메이션 이벤트 다녀왔습니다

치바 이벤트 여행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치바 이벤트 여행 - 2. 1일차 : 출국, 마이하마 앰피시어터, 점심, 숙소 체크인 <--- 이번 이야기

치바 이벤트 여행 - 3. 2일차 : 신주쿠, 오로지, 귀국 및 느낀점

치바 이벤트 여행 - 4. 1일차 숙소 :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긴자

월요일에 돌아왔었으니 아직 한주는 안지났지만, 지난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도쿄에 다녀왔었습니다.

처음 애니메이션 이벤트도 보고, 올해 초에 여유가 안되서 포기해야 했던 호텔 조식도 먹어보고.

전체적으로 보면 평소처럼(?) 일정이 여유로워졌을 뿐 한건 별로 없습니다만

간만에 김포 출국에 숙소 잡고 1박 2일로 다녀오는 등, 비정상적인 피치 여정(토요일 밤 출국, 월요일 새벽 귀국) 에서 벗어나 좋았습니다.

뭐 이러고 당장 오늘 내일은 피치로 일본에 와 있긴 합니다만(...)

아무튼 지난 여정의 첫날 움직임을 정리해볼까 하네요.

아래에는 1200 x 800 51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두장이 쓰였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생각해보면 일본의 7월은 더워서 피하고 있었는데, 글 적은 이 여정이나 오늘내일 일본행이나 모두 7월이네요.

어떻게 보면 스스로 고통을 자처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내일 제가 더위를 피해 다닐 수 있기를 빌어주시길. 그럼 여행관련 글은 다음에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