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지난 주말 양일에는 일본 사이타마 메트 라이프 돔에서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 6th 라이브가 있었습니다.

정식 공연명은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6thLIVE MERRY-GO-ROUNDOME!!!' 이며 라이브 특설페이지는 여기.


이전에 글 남긴적 있지만, 저는 오는 12월 초 개최 예정인 나고야 공연에 참가 예정입니다.

이번 라이브뷰잉은 본 공연 참가 전의 뭐랄까 마음의 준비? 같은 느낌이었네요. 마음의 준비 치고는 둘째날에 더 미련을 두게 되긴 했지만..

공연마다 출연진도 조금씩 다르니 완전히 똑같진 않겠지만, 최소한 '대략 이렇게 돌아가는구나' 정도는 볼 수 있었다는 느낌입니다.


거기다 참가 이틀 전 예매 당시, 메가박스가 목동 MX관에 라이브뷰잉을 열어놔서 그쪽으로 다녀왔습니다.

집근처 신촌점을 이용했다면 걸어서 10분이면 갔다왔을텐데. 이 상영관에 대한 이야기도 짧게 덧붙혀 보죠.


아래에는 1200 x 900 사진 2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계속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제 컨디션이나 상영관이 어찌되었든, 개인적으론 다음달에 대한 기대감을 높히는 데에는 충분히 기여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개인적 사정 때문이긴 했지만 둘째날 라이브뷰잉 못본게 이렇게 아쉬운것도 간만이네요. 나고야만 믿어야겠습니다.


그럼 곧 다음 글에서 뵙지요.

Comment 2

  • 2018.11.22 02:52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8.11.27 23:41 신고 수정

      그래도 예전엔 해주는게 거의 없어서 있는 라이브뷰잉 열심히 쫓아다녔는데, 요즘은 라이브뷰잉 많이 하니 개중엔 마음에 안들면 안가기도 하고 그러네요.
      많이 좋아졌다고 느낍니다.

      아예 뷰잉 시도도 못하는것보단 역시 뷰잉이라도 해주는게 좋긴 합니다. 요즘같이 열심히 늘어가는 와중에도 새로운 시도(=다양한 작품) 많이 해줬음 싶더군요.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 123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