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이 카테고리에 적어야 할 티켓 이야기가 하나 더 있었는데, 당첨자 발표가 여행가기 전날(9/27) 저녁이었다 보니 까맣게 잊고 있었습니다.


지난 7월 말에 세컨드샷이 제공하는 두 라디오의 합동 라디오 이벤트가 발표되었는데[관련 트윗], 니코니코동화 채널 선행 이후 9월 말까지 일반 선행이 진행됐었습니다.

예매처는 매번 그렇듯 티켓피아, 당선자 발표는 9/27(금) 오후 6시.



물론 당선을 통보받아서 이렇게 글 적고 있습니다만, 티켓피아는 라인페이 카드 만든 이후론 매번 카드 연결해서 결제하는데 일반선행 결제 시점이 매번 다른게 좀 재미있네요.

작년 '청춘 액티브!' 이벤트에서는 발표 5분쯤 전에 카드 승인해가던데[당시 글 보기], 이번엔 일찌감치 전날 낮에 승인해가더군요.

26일 밤에서 27일로 넘어가는 새벽에 소비세율 변경을 앞둔 시스템 점검을 하던데 아마 그 영향 같지만.. 예 뭐 아무래도 좋습니다(...)


이벤트명은 '愛美とはるかの2年A組青春アクティ部&Pyxisのキラキラ大作戦! 合同イベント' 로 매주 챙겨보고 있는 두 라디오의 합동 이벤트입니다.

해당 두 라디오의 링크는 오른쪽 -> 愛美とはるかの2年A組青春アクティ部![홈페이지]/Pyxisのキラキラ大作戦![홈페이지]


다행히 세컨드샷 채널 선행 하고도 제가 갈 자리 정도는 있네요.

장소도 900석 정도 되는 곳이어서(ヒューリックホール東京) 조금 걱정했는데 말이죠, 요즘 점점 경쟁이 세지고 있는것 같아서.


덕분에 오사카에서 라이브 보고 도쿄로 움직여야 하게 됐습니다만, 1년에 한번 정도는 이럴때나 하는거겠죠.

여행계획은 조금 더 다듬으면 올릴 수 있을것 같으니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면 주말 정도까지 기다려 주시길.


그럼, 다음 글도 이 카테고리 여정에 대한 내용이긴 하지만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P.S

2019.10.17 P.M 11:50분경 추가.


글 적은 이날 밤 11시부터 일반발매가 시작되었고, 동시에 Cloak을 통한 재판매가 가능해져서 그런지 상세정보 화면에 좌석이 표시되네요.



아무래도 낮 공연의 경쟁이 센 편이었는지, 꽤 뒷자리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공연장의 좌석정보는 여기[페이지 중간, 좌석배치도 PDF]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만, 영문 열 번호는 좌석정보에 안보이는군요.


일단 재판매도 되겠다 낮 공연 한정으로 앞 열 자리가 나오면 구입할까 망설이고는 있는데, 일반발매도 계속 진행중인것 같으니 상황을 조금 봐야겠습니다.

///



Comment 0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 1390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