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자기기 거치대 EverDock, 킥스타터 참여
    IT/컴퓨터/전자기기 2013. 10. 17. 22:02

    개인적으로 다수의 휴대기기를 이용하고 있는데, 다른때는 문제가 안되는데 충전할때는 기기를 놓을 장소가 약간 문제가 됩니다.

    제 경우는 기기가 절반 이상 가려지는 케이스류를 싫어해서, 최대한 타협 봐도 범퍼 정도고 후면을 전부 가리는 케이스는 쳐다도 안보고 있습니다.

    근데 이렇게 되면 뒷면이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충전시 기기를 놓을 장소에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지요.


    뭐 평소에는 휴대할때 넣어다니려고 산 파우치 위에 올려두곤 합니다만, 살고있는 방이 그리 넓지 않다 보니 부득이한 경우는 언제나 생기더군요.

    그러다 보면 물건 사이를 넘어다니다 밟을뻔한 적도 있고 그랬습니다; 실제로 밟은적은 없지만 밟지 않으려고 다른걸 밟아서 낭패를 본 적은 있지요;


    아무튼 그렇게 어찌어찌 아이패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1년 반 조금 넘게 생활해 오고 있는데, 이런 거치대도 다 있군요.

    특이한 모양의 거치대가 소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http://www.kickstarter.com/) 를 통해 모금을 받고 있기에 종료 두시간쯤 전에 후원했습니다.



    해외배송이라서 돈이 조-금은 더 나가긴 합니다만(미국 내 무료배송) 은근 있을법한 이런 물건이 왜 지금까지 눈에 잘 안띄었는지 신기합니다.

    가지고 있는 기기가 많은 입장에서는 반갑고 또 재밌는 물건이군요.

    다음달엔 새 아이패드도 생길텐데(나오겠죠?) 얼른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 Edit By S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