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갑자기 쉴 수 있게 되어서 간만에 라이브 블루레이를 감상했습니다.

이 카테고리에 글 적는게 너무 어색하게 느껴지네요. 1년이 흘렀는데 그 사이 라이브 블루레이 감상이 두개밖에 늘지 못하다니.


아무튼 이번에 감상한건 저번달 초에 받은 미나세 이노리(水瀬いのり)의 라이브 블루레이.

요즘 말하는 소위 '잘 나가는' 성우&아티스트 중 한명이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론 호기심이 앞서서 감상해보게 됐습니다.


미리 말해두자면, 저는 토크쪽을 좋아해서 라디오(MELODY FLAG, 공식 홈페이지)는 매주 챙겨듣고 있지만 음악활동 쪽은 취향에 맞는 곡 몇개 정도만 구입해 듣고 있었습니다.

사실 이번에 감상하고 이 노선이 바뀌진 않을거라 생각하는데, 이런 기회가 생겼으니 개인적인 이야기를 곁들여서 감상을 정리해볼까 하네요.


아래에는 1920 x 1080 블루레이 원본 캡쳐 이미지 18장과 본편 비트레이트 차트 이미지 1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계속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가끔 좀 이렇게 사둔 라이브 블루레이도 감상하고 하면서 살아야 되는데 말이죠.

종종 못본 블루레이들 보고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곧 다음 글에서 뵙지요.



☆ 감상환경

- 디스플레이: Qnix QX2710LED [캘리브레이션 by 스파이더5 Elite (2018.05.08 캘리브레이션)]

- 리시버: audioquest DragonFly 1.2 + Creative Aurvana Air

- 플레이어: kakaoTV 팟플레이어, m2ts 재생. [디인터레이스: H/W 디인터레이스(방법, 필드 모두 자동) 이외 불필요 옵션 OFF 혹은 자동]

- 메뉴 캡쳐: Leawo Blu-ray Player

- 이외 사항은 덧글 등으로 문의 바랍니다. 작성 후 1개월 이상 경과한 경우 당시의 감상환경 중 현재 유지중이지 않은 것은 기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Comment 2

  • 2018.05.28 00:45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8.06.09 22:20 신고 수정

      그래도 본인이 익숙하지 않아서 생기는 부분들 빼고는 인기있을만 하다는 생각은 합니다.
      카메라 시선처리 같은 부분들은 시간이 해결해주겠지요.

      자주 볼일은 없겠지만 이번엔 호기심이 더 커서 한번 봤었네요.

Prev 1 2 3 4 5 6 ··· 2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