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다이바에서 먹은 오코노미야키, 야키소바
    해외여행(2014)/2014.08 도쿄 코마츠 라이브 2014. 8. 15.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요 며칠간 계속 그 이야기만 하고 있었습니다만, 아무튼 지난 주말에 잠시 일본에 갔다왔었습니다.

    그러면서 흔치 않게 한끼에 돈을 좀 많이 써봤는데, 그러면서 먹은게 오코노미야키랑 야키소바 정도.


    사실 이거 먹은게 오다이바의 아쿠아시티였는데, 이런 특수한 환경에 입점한 매장 음식은 대개 비싸죠.

    뭐 한편으론 그만큼 일정 수준의 맛이나 그런건 보장되지만, 그만큼 낮지 않은 가격도 보장된다는게 나름의 문제.

    근데 당시에는 힘도 들고, 먹을거 찾으러 나돌아다닐 정도로 체력이 남아돌지도 않아서 그냥 잠시 카드의 도움을 빌어서 거하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러다 눈에 띈 메뉴가 이거.

    원래는 오사카에서 먹어봤어야 했지만, 뭐 우리나라에서 먹는거랑 원조가 어디던 일본에서 먹는거랑은 다르겠지 하고 발걸음을 옮겼네요.

    전에 신촌서 꽤 괜찮게 먹었었니 일본에 와서도 한번 먹어봐야지 하고 벼르고 있었는데 잘 됐습니다.

    게다가 사진찍는건 잊었는데, 여권을 보여주면 10% 깎아준다고. 물어보니 카드로 결제해도 할인 적용된다고 하고.



    제가 간 곳은 '鶴橋 風月' 이라는 야키소바 체인점의 오다이바 아쿠아시티점. [업체 공식 홈페이지, 오다이바점 점포정보, 일본어 위키피디아]

    오사카에 본점이 있고 우리나라에도 점포가 있다는 모양인데, 후자는 이제 이 글 쓰면서 찾다가 알았군요.

    우리나라서는 쯔루야시 후게츠(풍월) 이라고 간판 달고 홍대랑 명동에 점포가 있다는듯. [점포안내 바로가기, 일본어]


    참, 정말 덥고 배고파서 들어갔던 집이라(...) 점포 사진, 입구 사진 같은건 못찍었습니다.

    입구쪽 사진은 먼저 링크한 오다이바점 점포정보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략의 가게 모습 등은 이쪽 컨셉 페이지를 참조.



    우리나라에도 점포가 있다는걸 알았으니, 기회 되서 들러보게 되면 여기에 링크 붙혀두겠습니다.

    그 이전에 남은 도쿄 여행기를 좀 적어야겠습니다만.


    오늘은 광복절이지만 그 이전에 휴일이니 좀 쉬어야겠네요. 이번주는 이상하게 심리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지치는듯;


    ...여담이지만, 오늘 새벽에 이 글 적는데 힘들었습니다... 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