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브라이브 2015 라이브 블루레이 Day1 감상
    이것저것 감상/라이브 블루레이 2015. 10. 5. 10:30
    728x90

    며칠 전 받은 라이브 블루레이를 감상했습니다.

    약간씩 거슬리는 부분은 있었는데, 걱정하던 부분이 좋은 의미로 예상과 달라서 크게는 개의치 않게 되어버렸네요.


    공연 중 사용됐던 영상만 영상특전 형식으로 수록된걸 제외하면 별다른 특전(오디오 코멘터리, 다큐멘터리 영상 등) 이 없는건 좀 심심한데,

    앞서 발매된 러브라이브의 라이브 블루레이들도 특출나게 뭐가 있었던건 아닌듯 하니 별로 기대할 사항은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아무튼 아래에는 1920 x 1080 블루레이 원본 캡쳐 이미지 20장과 본편 비트레이트 차트 이미지 2장이 쓰였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목요일부터 휴가였는데, 그 휴가의 마지막을 장식하기에 아주 적당한 영상이었습니다.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2

    • 城島勝 2015.10.06 11:48

      감상 잘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흥미는 있는 공연이지만 또 딱히 강하게 볼 마음이 드는 건 아닌지라 타이틀 구입까지 이르지는 않았는데, 담고 있는 게 어떤 것인지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만 막간 드라마는 말씀하신대로 라이브 호흡상 호불호가 있다쳐도 그 앙코르 전의 숏 애니메이션은 실제 내방 관객 성원과 함께 안배된 게 확실한 공연의 일부일 터입니다만, 이것도 본 공연 영상에선 편집해 버리고 영상특전으로만 따로 넣은 것인지? 그렇다면 본 공연에도 그대로 놔두고, 해당 애니의 메이킹 화질/음질 그대로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따로 보라고 영상특전에도 넣어주면 좋았겠다 싶네요.

      • SCV 2015.10.06 22:45 신고

        예, 인트로 영상 빼고는 전부 라이브 본편에선 잘린 상태로 수록됐네요.
        한편으로는, 말씀하신 것처럼 보였던 앵콜 애니메이션도 만든 쪽에서는 먼저 틀었던 막간 드라마 등의 영상와 비슷한 역할/위치일 뿐이었다는 증거가 될것도 같습니다.

        그리고 너무 깨끗하게 잘라놓아서 본편에선 존재감 자체가 없기도 합니다.
        다른 영상들은 눈에 띄는 큰 변화(의상이라던가) 가 있어서 곱씹어볼 힌트라도 주는데, 앵콜은 여러 이유로 그럴 여건도 안되고 말이죠.

Designed by Tistory. Edit By S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