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 메가박스 동대문 감상
    이것저것 감상/애니메이션(극장,OVA) 2016. 4. 14.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법정공휴일이었던 어제, 타이밍 좋게 극장판 애니메이션 선행상영회가 있어서 마음편히 갔다왔었습니다.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ガラスの花と壊す世界) 라는 오리지날 작품이었죠.


    일본 현지에서는 작년 10월 도쿄국제영화제에서 선행 상영되었고, 이후 지난 1월부터 개봉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어제(13일) 선행격의 상영을 했고, 일반 개봉은 오는 21일이라고 하네요.

    참고하시라고 작품 공식 홈페이지(일본어)와 위키피디아(일본어), 메가박스 작품 페이지(한국어) 를 각각 링크하니 궁금하면 눌러보시길.


    P.S 2

    2016.4.23 P.M 10:48분경 추가.

    22일(금) 에 작품을 재감상했습니다.

    이후 팜플렛까지 살짝 읽어서 전반적인 내용을 포함한 감상을 적었으니 참고하시길. -> http://scvspace.kr/745

    ///


    P.S

    2016.4.21 A.M 10:35분경 추가.

    작품 배급사로 보이는 계정이 메가박스 상영관 정보[트윗 보기] 와 1주차 특전 정보[트윗 보기] 를 올렸네요.

    타겟층이 명확해서 트위터가 효과적일것 같기야 한데, 검색이 안되는지라 영 불편합니다.

    이거 추가하느라 링크 뒤지는데도 좀 찾았네요;


    아무튼 상영관과 더불어 주차별 특전도 계속 트위터로 우선 공지할것 같으니 이쪽의 더쿱 트위터 계정을 확인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더불어 글 마지막 부분에 언급하는 팜플렛을 국내 만화전문서점인 코믹존에서 판매한다고도 트윗했습니다. [트윗 보기, 상품 페이지]

    28,500원이긴 합니다만, 컨텐츠도 다양한 편이니 재밌게 본 분들은 더불어 참고하시길.

    ///


    아무튼 그런 작품을, 티켓과 특전을 묶어 25,000원에 예매 가능하길래 다녀왔었습니다.

    요즘 영화 한편의 상영가격과, 특전의 구성(일러스트 엽서, 자석 북마크, 팜플렛) 을 생각하면 상당히 저렴하겠더군요.

    특히 팜플렛은 현지에서 2,000엔에 팔고 있었고. 거의 작품을 공짜로 본 느낌까지 듭니다.


    그때 이야기들을 간단히 나열해볼까 합니다. 동대문 메가박스, 작품, 특전의 이야기.

    작품의 이야기는.. 핵심적인 부분까진 아니라도 내용 언급 자체는 할것 같으니 그 점은 주의해주시구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이래저래 감상의 선택지가 늘어나는건 좋은 일이죠. 특히나 극장에서.

    다른 얘기지만 걸즈 & 판저(ガールズ&パンツァー) 극장판도 4DX로 상영한다고 하고 말이죠.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