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3. 2일차-1 : 코메다 커피, 나고야 국제전시장 센츄리홀, 미야키시멘
    해외여행(2018)/2018.04 나고야 TrySail 라이브 2018. 5. 7.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0. LAWSON presents TrySail Second Live Tour 'The Travels of TrySail' 나고야 첫째날 공연 다녀왔습니다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2. 1일차 : 출국, 에어비엔비 숙소 체크인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3. 2일차-1 : 코메다 커피, 나고야 국제전시장 센츄리홀, 미야키시멘 <--- 이번 이야기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4. 2일차-2 : 파스텔 디저트 아스날, 숙소복귀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5. 3일차 : 호텔조식, 중부국제공항, 귀국 및 느낀점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6. 2일차 숙소 : 나고야 카나야마 호텔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7. 구입물품 정리 : 식품

첫날은 나고야 와서 자기만 했고, 본격적인 일정은 이날부터 있었습니다.

이번에 정리할 부분은 아침먹고 공연장에 갔다가 점심먹으러 가는 부분까지. 아침이 좀 피곤했지만 어찌어찌 반나절은 금방 보낸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26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5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연휴 잘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전 덕분에 여행기도 순조롭네요.

그럼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