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니송 그랑프리 2013 다녀왔습니다
    라이브,이벤트,전시회/후기(음악) 2013. 8. 11. 12:01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애니송 그랑프리 2013에 다녀왔습니다. [관련 공지 : 주한 일본대사관, 애니맥스 코리아]

    제가 간건 올해가 처음이군요. 스페셜 게스트에 스즈키 코노미가 있다고 해서 뭣?! 하고 달려간(...)

    마침 MC도 이용신 성우여서 가는데 크게 망설이진 않았습니다.


    어제 코엑스에서 전시회 관람하고는 일행분과 합류해서 함께 이동했습니다. 함께 더위와 습도를 느끼며 공보문화원으로;



    다만 우리나라 행사장들이 다 그렇지만 그래도 음악 행사인데 음향시설에 신경좀 써줬으면 좋겠고(참가자가 고음 지를때 이상하게 들리던;),

    공보문화원에 전화 안해도 알 수 있게 참관객 관련 정보를 주최측에서 좀 더 많이 풀어줬으면 싶었습니다.

    오늘처럼 행사시작 30분 전에 입장하는거 몰랐던 분도 계셨을텐데 말이죠.


    그 외에 싸구려 야광봉좀 어떻게 해주셨음(...)

    야광봉은 흔드는건데 흔들어대니 망가져 버리는건 뭡니까; 차라리 그럴거면 있는 야광봉 가져오라고 공지에 적어 주시던지요;

    비싼거 당연히 안바라니 좀 제대로 된 싸구려(?)를 비치해주시던지 아니면 그냥 나눠주지 마시던지.


    아무튼 재밌는 행사네요 이거. 안국역이 조금 멀긴 하지만, 내년에도 보러 갈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행사가 행사니 스페셜 게스트는 일본쪽 그랑프리 우승자 위주겠죠?

    어차피 물건너 애니송 그랑프리 우승자들은 애니메이션 오프닝 엔딩 맡으며 데뷔하곤 하니 상관없나 싶기도 하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