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치바 란티스 라이브 - 2. 1일차-1 : 출국, 항공과학박물관
    해외여행(2019)/2019.06 치바 란티스 라이브 2019. 7. 12.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

치바 란티스 라이브 - 0. 란티스 마츠리 2019 A・R・I・G・A・T・O ANISONG 2, 3일차 다녀왔습니다

치바 란티스 라이브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치바 란티스 라이브 - 2. 1일차-1 : 출국, 항공과학박물관 <--- 이번 이야기

치바 란티스 라이브 - 3. 1일차-2 : 치바미나토역 이동, 숙소 체크인

치바 란티스 라이브 - 4. 2일차 : 호텔 조식, 마쿠하리 멧세, 라멘테이 요시노, 숙소 체크인

치바 란티스 라이브 - 5. 3일차 : 호텔 조식, 마쿠하리 멧세, 호텔 유료 라운지(저녁)

치바 란티스 라이브 - 6. 4일차-1 : 호텔 조식, APA호텔 리무진버스 정류장(나리타공항행)

치바 란티스 라이브 - 7. 4일차-2 : 나리타 국제공항, 귀국 및 느낀점

치바 란티스 라이브 - 8. 1일차 숙소 : 토요코인 치바 미나토역앞점

치바 란티스 라이브 - 9. 2,3일차 숙소 : 호텔 프랑

치바 란티스 라이브 - 10. 구입물품 정리 : 식품, 블루레이, 음반, 기타 상품

이 카테고리에 몇번 글 남겼지만, 지난 6/21(금) ~ 24(월) 4일간 도쿄에 다녀왔었습니다.

나리타 공항을 이용해 치바 일부 지역으로만 움직이긴 했지만, 걱정했던 날씨도 생각보다 괜찮았고 잘 갔다왔네요.

아무리 그래도 일본의 습도는 힘들지만요. 날이 흐려줘서 걱정했던것보다는 살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번에 적으려고 하는 부분은 첫날 출국해서 나리타공항 근처 박물관에 갔다오는 이야기.

나리타 일부 지역이 물에 잠긴걸 뉴스로 접한게 그저 다행이었죠(다음편에서 이용한 열차는 조금 지연됐지만)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32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4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아마 가장 쓸말이 많은 항공과학박물관 글이 먼저 끝났으니, 이후 여행기는 술술 정리되리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사진 정리해서 쭉쭉 내용 들고 오죠.

그럼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